2
자유게시판
  일정    순위 
칼치오게시판
호날두, 이과인·디발라보다 이카르디 선호
 
1
  1997
Updated at 2019-08-13 20:40:22


호날두는 이과인과 4년 같이 있었는데 벤제마를 더 선호했음. 이에 레알은 이과인을 나폴리로 보냄. 지난 시즌 디발라는 호날두와 조합이 좋지 못했음. 따라서 유벤투스는 막판 이카르디 영입에 나서려 함

(가제타 델로 스포르트)


22
Comments
1
2019-08-13 20:35:57

호선실세..

1
2019-08-13 20:37:30

호단장

1
2019-08-13 20:40:02

혐날두 ㄷㄷ

1
2
2019-08-13 20:44:24

잘한다~잘한다~ 제발 호가 원하는대로 해주세요.

1
2019-08-13 20:48:02

뭐 이딴 놈이 다 있지

1
2019-08-13 20:49:58

날강도해버린 이후 처음으로 맘에 드는 행보네요

1
2019-08-13 20:55:32

Ron above team

1
1
2019-08-13 20:57:03

그냥 니가 감독하고 구단 운영까지 해라

1
2019-08-13 21:02:52

이쯤되니 애초에 데려오는게 아니었네요

1
1
2019-08-14 00:03:06

진짜 공감요... 호날두 온다고 좋아하고 설레서... 아오 그때의 나를 때려버리고 싶네요...

1
2019-08-13 21:05:22

진짜 찌라시인지 뭔지 모르겠지만 유베 호날두 오고 병맛의 향연이네

1
2019-08-13 21:06:27

이런 기사들이 진짜라면 나중에 강두가 감독이나 단장 같은거 해도 재밌을거 같네요.ㅋㅋㅋ

1
2019-08-13 21:07:22

이카르디도 딱히 호흡이 잘 맞을 거 같진 않은데

1
2019-08-13 21:25:15

호GM

1
2019-08-13 21:39:00

제일 호흡이 안 맞을 것 같은 선수를 좋아하네

1
2019-08-13 21:42:00

간택받은 그녀석 ㄷㄷㄷ 사대박 ㄷㄷㄷ

1
2019-08-13 21:57:32

ㅇㅅㅎㅅ

1
2019-08-13 22:37:38

역시 호벤투스

1
2019-08-13 22:39:20

빨리 은퇴해라

1
1
2019-08-13 23:04:12

이적료 사비로 내면 인정.

1
2019-08-13 23:07:10

호브론 ㄷㄷ 날순실 ㄷㄷ

1
2019-08-14 03:30:00

구단 위의 선수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