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자유게시판
  일정    순위 
데 부어의 소신, "스포츠에서 남녀 동일임금, 말도 안된다"
 
1
6
  3349
2019-08-14 15:13:12

 이유도 밝혔다. 데 부어는 "남자 월드컵의 경우 약 5억 명 정도가 시청하는 반면, 여자 월드컵 결승전은 약 1억 명이 시청한다. 이건 차이가 있다고 본다. 물론 자신들의 수준에 맞게 받아야 한다. 자신들의 진짜 가치에 맞도록. 그들이 남자 스포츠만큼 인기를 끈다면, 그만큼 받을 것이다. 왜냐하면 대회 수익과 광고 비용이 임금에 들어가기 때문이다. 그들이 왜 똑같이 벌어야 한다고 생각하나? 터무니 없는 소리라고 생각한다. 이해할 수 없다"라고 설명했다.


데 부어의 이러한 발언이 처음은 아니다. 지난 12월 "사무실 직원들은 동일한 급여를 받아야 한다. 동일한 조건에서 근무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축구나 테니스 같은 스포츠계에서는 차이가 있다고 본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26
Comments
    1
    2019-08-14 15:14:24

    형님 같은 사무실에서도 하는 일이 다르긴 합니다만 ㅠㅠ

    1
    2019-08-14 15:33:33

    당연한 말이..

    1
    2019-08-14 15:36:16

    사무실에서도 달라요 ;;;;...형

    OP
    1
    Updated at 2019-08-14 15:44:00

    당연히 사무실에서 같은 업무를 하는 사람의 경우를 설명했다고 생각합니다.

    남녀가 분리된 축구와

    남녀가 같이 있는(서로 능력에 차이가 없는) 사무실

     

    남자축구 공격수와 여자축구 공격수가 있다면 (수익에 다른) 차등임금

    사무실에서 남자 팀장과 여자 팀장이 있다면 동일한 조건에서 업무를 하기 때문에 벌어들이는 수익이 동일하기 때문에 동일임금

    1
    2019-08-14 15:55:59

    당연한 말

    1
    1
    2019-08-14 16:12:06

    네남충 ㄷㄷ

    1
    2019-08-14 16:15:10

     너무나도 당연한 말 

    1
    2019-08-14 16:16:02

    맞는 말이죠. 여축이 남축이랑 평등해야해서 돈을 똑같이 받아야한다면 2부 리그도 1부 리그랑 평등해야하니까 2부 리그 선수들도 1부 리그 선수들만큼 돈 더 줘야한다는 논리도 틀린 논리가 아닐텐데?

    1
    2019-08-14 16:27:04

    근데 이건 소신 이라기 보다는 정론이라..

    1
    2019-08-14 23:26:18

    요즘은 정론이 마냥 통하는 세상이 아니죠 ㅠㅠ
    당장 조코비치가 남녀 우승상금 동일하다는 거 불만 인터뷰했다가 오지게 까이고 사과한거 생각하면..

    1
    2019-08-14 16:49:23

    스포츠에서 남녀 분리해서 대회 치루는거
    자체가 성차별

    1
    2019-08-14 16:54:40

    데 부어도 한남이네요.......

    한다면 하는 남자!

    1
    2019-08-14 17:07:38

    ㅋㅋㅋ

    1
    2019-08-14 17:11:20

    맞는말.


    스포츠판 연봉 책정이 어떤 방식으로 이루어지는지도 모르는 빡대가리들이 동일임금 같은 소리 하고 앉아있는데 꼬우면 더 인기 많아지면 되죠. 국내 골프는 실제로 그렇게 되고 있고.

    1
    2019-08-14 17:11:59

    치킨좌..

    1
    2019-08-14 17:22:38

    꼬우면 남녀통합하면 됨.

    1
    2019-08-14 18:11:26

    어떻게 그렇게 여혐적인 발상을 ㅠㅠ

    1
    2019-08-14 17:33:18

    이걸 일일이 말을 해야된다는게 코메디

    1
    2019-08-14 18:58:33

    능력이 다른데 동일 연봉받는건
    분야를 떠나 어디에서도 말이 안됨

    1
    2019-08-14 20:15:32

    당장 여축 선수들도 엘리트급 선수와 그저그런 평범한 선수의 임금을 동일하게 하자고 하면 반대할 거면서 ㅋㅋ

    가치대로, 수익을 창출하는대로, 능력대로, 버는 게 공평한 거죠

    1
    2019-08-14 22:59:21

    상식적인 얘기

    1
    2019-08-14 23:01:04

    여축 결승 1억명이나 본다는 게 더 놀랍네요

    1
    2019-08-14 23:03:22

    적어도 5000만명 이상은
    축구좋아하는 남자들이 보겠죠.

    1
    2019-08-14 23:08:59

    진짜 꼬우면 통합해서 남녀로 뜨든지 ㅋㅋㅋㅋㅋㅋㅋ

    1
    2019-08-15 00:37:54

     뭔 말 같지도 않은 소리들 때문에..... 어휴.....

    1
    2019-08-15 14:39:08

    앞으로 탕수육은 확실히 부어 먹는걸로 

     

      19-12-15
       
      629
      1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