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    순위 

fm2008 유망주들의 현재 근황 5편

 
2
  3472
2019-08-23 17:01:22

Edu Valle: 정보 없음

 

Eduardo Ratinho: 오른쪽 풀백으로 코린티안스에 있다가 2010년대 이후로 출장이 없고 2013년 이후로 소식이 없습니다. * 편집자 주: 얘랑 하피냐랑 같이 오른쪽 풀백 본좌였는데 아쉽군요...

 

Preston Edwards: 골키퍼 유망주였는데 잉글랜드 하부리그에서 뛰다가 현재는 잉글랜드 6부리그에서 뜁니다.

 

Karim El Mourabet: 낭트 유망주였는데 하부리그로 가더니 2013년 이후로는 소식이 없습니다.

 

Damián Escudero: 아르헨티나 유망주였는데 남미리그를 전전하다가 현재는 브라질 2부리그에서 뛰고 있습니다.

 

Omar Esparza: 원 소속팀인 멕시코 1부리그 팀에 있다가 2017년 이후로는 멕시코 2부리그로 임대갔습니다.

 

Simone Esposito: 유벤투스 유스였는데 하부리그를 전전하다 2017년 이후로는 소식이 없습니다.

 

Jonny Evans: 전 맨유 소속 수비수로 웨스트 브롬을 거쳤다가 현재는 레스터 시티에서 주전으로 뜁니다.

 

Fábio: 하파엘과 쌍둥이로 맨유에 입단했다가 현재는 리게앙 낭트에서 뛰고 있습니다.

 

Radamel Falcao: 그 팔카오 맞습니다. 현재는 모나코에서 뛰고 있습니다.

 

Davide Faraoni: 라치오 유스와 인테르에 있던 선수로 빅리그 하위권팀을 떠돌다가 최근에 헬라스 베로나로 이적하였습니다.

 

Felipe Garcia: 산토스 유스 골키퍼였는데 하부리그를 전전하다 현재는 브라질 3부리그에서 뛰고 있습니다.

 

Augusto Fernández: 리베르 플라테 유스로 라리가 셀타와 AT에서도 뛰었고 현재는 중국 리그 베이징에서 뜁니다.

 

Egor Filipenko: 벨라루스 센터백으로 러시아와 스페인에도 있었으나 주로 고향팀 바테에서 뛰었습니다. 지금도 입니다.

 

Manuel Fischer: 슈튜트가르트 유스였지만 하부리그를 멤돌다 2018년 이후로 소식이 없습니다.

 

Yuval Fogelman: 정보 없음  

 

Fernando Forestieri: 세랴분들은 잘 아실 분으로 빅리그 중하위권 팀을 멤돌다 현재는 잉글랜드 2부리그 셰필드 웬즈데이에서 뜁니다.

 

Fraga: 정보 없음

 

Serge Gakpé: 모나코 유스로 낭트와 제노아에서도 뛰다가 현재는 키프로스 1부리그에서 뜁니다.

 

Oded Gavish: 이스라엘 유망주였는데 하부리그를 전전하다 현재는 이스라엘 2부리그에 뜁니다.

 

Goldstein: 정보 없음

 

Papu Gómez: 현재 아탈란타에서 뛰고 있으며 아탈란타의 핵심으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Fredy Guarín: 포르투와 인테르에서 주로 뛰었고 현재는 중국 리그 상하이 선화에서 뛰고 있습니다.

 

Guilherme Milhomem Gusmão: 브라질 출신으로 우크라이나 리그에도 도전해보았으나 주로 브라질 1부리그에 뛰었고 지금도 그러고 있습니다.

 

Guilherme Santos: 브라질 레프트백 유망주였는데 현재는 브라질 3부리그 소속이지만 브라질 1부리그에 임대가서 뛰고 있습니다(?)

 

Guzman: 정보 없음

 

Eden Hazard: 레알마드리드의 아자르입니다.

 

Hélder Barbosa: 윙어로 포르투, 벤피카와 그리스리그에서도 뛰었고 현재는 터키 2부리그에서 뜁니다.

 

Jack Hobbs: 리버풀에 있던 수비수로 주로 잉글랜드 2부리그에서 뛰다가 최근엔 볼튼에서 뛰었는데 지금은 무직입니다.

 

Iago Falque: 세랴인들이 아는 그 선수 맞습니다. 돌아다니다가 세리에 A에서 터졌으며 현재는 토리노에서 뛰고 있습니다.

 

İlhan Parlak: 터키 공격수 유망주였는데 터키 1부리그 팀들을 다니다가 현재도 터키 1부리그에 있습니다.

 

Emiliano Insúa: 리버풀에 있던 그 왼쪽 풀백 선수 입니다. 현재는 슈튜트가르트에서 뛰고 있습니다.

 

Iriome González: 테네리페 유스였던 선수로 주로 스페인 2부리그를 전전하다 현재도 스페인 2부리그에서 뜁니다.

 

Javi Flores: 코르도바 유스였던 선수로 위 선수와 같은 행보를 보였습니다. 현재도 위 선수와 같습니다.

 

Javi García: 한때는 레알마드리드와 맨시티에서도 뛰었고 현재는 베티스에서 뛰고 있습니다.

 

João Carlos: 브라질 골키퍼 유망주였는데 주로 브라질 2부리그에서 뛰다가 현재는 브라질 1부리그에서 뜁니다.

 

Michael Johnson: 맨시티의 그 선수 맞습니다. 2012년 이후로 부상때문에 은퇴했고요... 지금은 사업가를 한다고 합니다. 잘 되었으면...

 

Geoffrey Jourdren: 몽펠리에 소속으로 리게앙 우승도 해보았던 골키퍼로 2018년 이후로는 은퇴한것 같습니다.

 

Kerlon: 예전 물개드리블 그 선수 맞습니다. 인테르에 왔었으나 계속 임대다니고 방출되어서도 계속 하부리그팀을 전전하다 2017년 이후로는 무직입니다.

 

Sami Khedira: 그 축황 맞습니다. 유벤투스에 있죠.

 

Tevfik Köse: 레버쿠젠 유스였으나 터키 하부리그를 전전하다 현재는 터키 3부리그에서 뛰고 있습니다.

 

Toni Kroos: 그선수 맞습니다. 레알에서 뛰고 있습니다.

 

Damien Le Tallec: 프랑스 유망주였는데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리그에서 뛰다가 현재는 몽펠리에에서 뛰는군요.

 

Jukka Lehtovaara: 핀란드 유망주 골키퍼였고 핀란드 리그에서만 계속 뛰었습니다. 지금도 그렇습니다.

 

Sebastián Leto: 리버풀에 있던 그 선수 맞습니다. 카타니아와 UAE를 거쳐 현재는 은퇴하였습니다.

 

Leyrielton: 풀백 유망주였는데 별로 경기도 못뛰고 하부리그를 전전하다가 2016년 이후로 소식이 없습니다.

 

Lindado: 정보 없음

 

Patrik Lomski: 핀란드 유망주였는데 핀란드 리그에서만 뛰었고 2016년 이후엔 소식이 없습니다. *편집자 주: 핀란드 유망주 엄청 많았었네요...

 

Dor Malul: 이스라엘 유망주였는데 이스라엘 리그에서만 뛰다가 현재도 이스라엘 리그에서 뛰네요. *편집자 주: 이스라엘도 유망주 엄청 많았었네요...

 

Michael Mancienne: 첼시 유망주였는데 함부르크와 노팅엄에서 뛰다가 현재는 MLS에 진출해서 뜁니다.

 

Reimond Manco: 페루 유망주로 PSV에도 진출했지만 주로 페루 리그에서만 뛰었고 현재도 그러합니다.

 

Marcelo Grohe: 브라질 1부리그 그레미우에서 십년 넘게 골키퍼로 뛰다가 최근에 사우디 리그로 진출하였습니다. 

 

Marko Marin: 유명했던 그 마린 맞습니다. 첼시까지 갔으나 임대다녔고, 최근에는 세르비아 리그 레드스타라는 팀에서 뜁니다.

 

Juan Mata: 그 마타 맞습니다. 현재는 맨유에서 뛰고 있죠.

 

Maurício: 러시아 1부리그에서 오래 뛰었으며 현재는 그리스 1부리그에서 뛰고 있습니다.

 

Víctor Merchán: 레알 마드리드 유스였으나 하위팀을 전전하다 현재는 스페인 3부리그에서 뛰고 있습니다.

 

Fran Mérida: 아스날에 있던 그 선수로 부침을 겪다 현재는 오사수나에서 뛰고 있습니다.

 

John Obi Mikel: 첼무원 미켈 맞습니다. 중국에도 갔다왔으며 현재는 터키 1부리그 트라브존스포르에서 뜁니다.

 

Nicolás Millán: 칠레 유망주였는데 현재는 칠레 2부리그에서 뜁니다.

 

Kévin Monnet-Paquet: 프랑스 윙어 유망주였고 현재는 리게앙 생테티엔에서 뜁니다.

 

Maximiliano Moralez: 아르헨티나 유망주로 아탈란타에서 오래 뛰었고 현재는 MLS 뉴욕시티에서 뜁니다.

 

David Moreno: 레알 유스였으나 하부팀을 전전하다가 2015년 이후로는 소식이 없습니다.

 

Héctor Moreno: 로마에서도 뛰었던 그 거친(?) 수비수 맞습니다. 현재는 카타르 리그에서 뛰고 있습니다.

 

Takayuki Morimoto: 그 카타니아에서 뛰었던 일본 선수입니다. 현재는 일본 2부리그에서 뛰고 있습니다.

 

Fabrice Muamba: 예전 이청용선수 동료 무암바 맞습니다. 건강상의 문제로 은퇴하였습니다. 

 

Murcia: 정보 없음

 

Mateo Musacchio: 밀란의 그 선수 맞습니다.

 

오늘은 이상입니다!

 

다음에 6편으로 돌아오겠습니다! 

 

5
Comments
2019-08-23 17:12:58

모리모토 ㅎㅇ

2019-08-23 17:16:18

이번편은 성공한 유망주든 실패한 유망주든 네임드들이 많군요ㅋㅋ

2019-08-23 17:28:45

10년대 초반 시리즈까지 포레스티에리 잘 커서 자주썼던 기억이 나네요

2019-08-23 19:06:17

안유명한 선수중엔  Hélder Barbosa 얘 자주썼었는데 엌ㅋㅋㅋ

 

2019-08-23 22:31:37

ratinho 진짜 몇년 지나면 무시무시한 선수였는데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