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    순위 

fm2008 유망주들의 현재 근황 7편 (마지막편)

 
6
  3044
2019-08-25 11:22:55

자 얼마 안남았으니 마무리를 지어봅시다.

 

Adel Taarabt: 그 타랍 맞습니다. 아직 벤피카에 있는데 출장을 안합니다...

 

Serdar Tasci: 슈튜트가르트 출신 수비수로 이 팀에서 많이 뛰다가 2019년에는 터키 1부리그로 갔는데 현재는 무직입니다. 

 

Steven Taylor: 뉴캐슬 유스 수비수 출신으로 뉴캐슬에서 오래 뛰다가 현재는 호주리그에서 뛰고 있습니다. 

 

Teaudors: 정보 없음

 

Thiago Ribeiro: 브라질 공격수 유망주였는데 칼리아리에서도 뛰다가 현재는 브라질 2부리그에서 뜁니다.

 

Thiago Alcântara: 그 뮌헨의 티아고 맞습니다. 여전히 뮌헨에서 뛰고 있습니다.

 

Steven Thicot: 프랑스 유망주였는데 하부리그를 전전하다 현재는 미국 2부리그에서 뜁니다.

 

Gabriel Torje: 우디네세의 루마니안 메시라고 했던 그 선수로 여러 팀을 전전하다 현재는 인도리그에 있습니다.

 

Toto Tamuz: 이스라엘 공격수 유망주였는데 여러 중하위 팀을 전전하다 2018년 이후로 소식이 없습니다.

 

Armand Traoré: 아스날과 QPR에 있던 왼쪽 수비수로 현재는 터키 1부리그에서 뛰고 있습니다.

 

Lucas Trecarichi: 세비야 유망주였는데 하부리그를 전전하다 2018년 이후로 소식이 없습니다.

 

Óscar Trejo: 마요르카 유망주였는데 라리가와 리게앙에서 뛰다가 현재 라요에서 뛰고 있습니다. 

 

Alessandro Tuia: 라치오 유망주였는데 주로 세리에 B를 전전하다 현재는 베네벤토에서 뛰고 있습니다.

 

Tommaso Vailatti: 토리노 유스였는데 2010년 이후로 갑자기 소식이 없습니다.

 

Valencia: 정보 없음

 

Víctor Díaz: 스페인 수비 유망주였지만 주로 스페인 2부리그에서 뛰다가 현재는 그라나다에서 뛰고 있습니다.

 

Arturo Vidal: 그 나칠비 비달 맞습니다. 현재는 바르셀로나에서 뛰고 있습니다.

 

Cristian Villagra: 아르헨티나 수비 유망주였는데 우크라이나에도 진출했었고 현재는 아르헨티나 1부리그에서 뜁니다.

 

César Villaluz: 멕시코 유망주였는데 주로 멕시코리그에서 뛰다가 현재는 과테말라(?)에 있습니다.

 

Theo Walcott: 그 월콧 맞습니다. 현재는 에버튼에서 뛰고 있습니다.

 

Danny Welbeck: 그 웰백 맞습니다. 맨유와 아스날에 있다가 현재는 왓포드에서 뜁니다.


Welliton: 브라질 공격수 유망주였고 러시아 1부리그에서 활약한뒤 현재는 UAE 리그에서 뜁니다.

 

Georginio Wijnaldum: 그 바이날둠 맞습니다. 뉴캐슬을 거쳐 현재는 리버풀에서 뛰고 있습니다.

 

Willian: 그 윌리안 맞습니다. 현재 첼시에서 뛰고 있습니다.

 

Michael Woods: 첼시 유스였는데 하부리그를 전전하다 현재는 잉글랜드 5부리그에서 뜁니다.

 

Mauro Zárate: 그 혼자 축구하는 사라테 맞습니다. 라치오와 웨스트햄을 거쳐 현재는 아르헨티나 보카에서 뜁니다.

 

Género Zeefuik: PSV 유스였는데 중하위팀을 전전하다 2017년 이후로는 소식이 없습니다.

 

Distel Zola: 프랑스 유망주였는데 중하위팀을 전전하다 현재는 프랑스 5부리그에서 뛰고 있습니다.

 

 

드디어 끝났습니다.

 

다음에는 다른 컨텐츠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5
Comments
2019-08-25 11:25:15

추억의 투이아

2019-08-25 11:57:57

사라테 ㅋㅋㅋ

2019-08-25 12:22:17

리비에로도 짱짱맨이었는데..

2019-08-25 12:26:21

토르헤 위닝에서 잘썼는데 보통 망한게 아니군요...

2019-08-25 12:46:18

투이아....
아르미니는 괜찮으려나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