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    순위 
칼치오게시판
브레시아-토리노 토리노 예상라인업
 
1
  154
Updated at 2019-11-09 18:34:42

토리노는 이번 시즌의 교차로에 도착했다. 브레시아에서 토리노가 풀어야 할 과제는 지난 유벤투스와의 더비 때와 마찬가지로 단단함과 컴팩트함을 회복하는 것이다. 마짜리는 분명 지난 더비 때의 라인업을 참고할 것이며, 마리오 리가몬티 경기장에서도 유벤투스전과 유사한 3-5-2 포메이션을 사용할 것이다. 지난 경기와의 가장 큰 차이는 미드필더진의 구성인데, 부상당한 바셀리 대신 루키치가 대신 선발로 나설 것이다. 수비진에서는 은쿨루가 출전정지에서 복귀해 올 것이고, 3백 중 왼쪽에 설 센터백은 브레메르와 리안코가 경쟁 중인데 지금으로선 리안코가 더 가능성이 높다. 최전방에는 베르디와 벨로티가 나설 것임이 분명하다. 팔케와 자자가 모두 부상으로 빠져 있기 때문이다 .벤치에 공격적인 자원으로는 오직 베렝게르와 에데라, 밀리코가 있을 뿐이다.

 

TORINO (3-5-2): Sirigu; Izzo, Nkoulou, Lyanco; Aina, Meité, Rincon, Lukic, Ansaldi; Verdi, Belotti.

Allenatore: Mazzarri


 | https://www.toronews.net/…

 

이 경기도 별로 기대는 안되는군요. 팔케는 시즌 시작 전에 근 2달짜리 부상 끊고서 10월쯤에 복귀하나 싶더니만 또 최소 1달짜리 부상을 입었습니다. 자자도 지금 부상이라 소집명단에도 안 들었고, 바셀리도 최소한 이 경기에는 뛸 수가 없습니다. 팀 전력에 큰 도움은 안 되는 선수들이기는 하지만 파리지니하고 보니파치도 부상입니다.

대체 필라델피아에서 무슨 훈련을 하길래 선수들이 훈련중에 나가떨어지는지...

그렇다고 나오는 선수들이 잘 하는 것도 아니고요. 베르디는 팔케가 계속 부상으로 못나올 때 뭐라도 보여줘야 할 텐데 정작 하는 건 아무것도 없고, 수비진도 모레티 하나 빠졌을 뿐인데 시즌 3달이 다되가도록 종잇장 수비입니다. 여튼 오늘 밤 11시 경기라 보긴 볼 거 같은데 몹시 답답한 경기를 예상해 봅니다.

1
Comment
    1
    2019-11-09 18:59:48

    재밋는 경기이길 기대해봅니다.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