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    순위 

베르디의 부정적인 시간이 계속되다: 마짜리는 그를 회복시킬 수 있는가?

 
3
  373
Updated at 2019-11-11 16:13:18

초점: 브레시아에서의 승리라는 긍정적인 변화 속에서도 베르디는 여전히 부정적인 모습이 지속되었다.

4:0이라는 빛나는 승리와 승점 3점 획득이라는 결과는 팀에게 긍정적인 전환점으로 작용할 수 있다. 그러나 토리노가 브레시아에서 거둔 성과 속에서도 여전히 부정적인 측면이 존재한다. 바로 시모네 베르디에 대한 것이다.

베르디는 팀에 기술적, 공격적인 향상을 불러일으킬 것이라는 기대를 모았었지만, 그는 여전히 임팩트를 주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심지어 어제 경기에서 팀 전체가 훌륭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속에서도 그는 충분한 활약을 보여 주지도 못했고 훌륭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선수가 되지도 못했다. 페너트레이션 단계에서 베르디는 다른 때보다 더 많이 보이긴 했지만, 최전방 25m의 공간에서 그는 계속해서 잘못된 선택을 보여주었고 그의 슈팅과 드리블은 계속해서 실패했다.

그의 실수는 선수가 자신감의 위기에 처해 있고 그의 레벨로 돌아가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표시이기도 하다. 토리노가 베르디에 대해 지불한 이적료는 그의 실제 가치에 비해 더 비싼 것일 수도 있다. 하지만 그것을 감안하더라도 현재 베르디가 보여주는 모습은 그가 지금까지 다른 곳에서 보여준 것에 훨씬 미치지 못한다. 그러므로 마짜리가 다음 경기에서도 그를 기용하려면 선수의 자신감 및 경기력이 회복되는 모습을 보여주여야 할 것이다. 그리고 베르디는 최대한 빨리 그의 본모습을 찾아야 할 것이다. 지난 경기에서 증명되었듯 베렝게르와 같은 선수는 그의 자리를 확실히 대체할 수 있기 때문이다.


https://www.toronews.net/toro/toro-continua-il-momento-negativo-di-verdi-ora-mazzarri-dovra-recuperarlo/

 


이제 베르디에 대한 미련 버리고 벤치로 내릴 때가 되지 않았나.... 지난 브레시아전에서 증명되었듯이 현재 폼으로는 베렝게르가 베르디보다 훨씬 나을 텐데요. 브레시아전에서도 베르디의 플레이는 형편없었습니다. PK 박스 바로 앞의 프리킥 상황에서 키커로 나선 베르디가 공을 하늘로 날려버리는거 보고선 한숨만 나더군요. 드리블로 흐름 다 잡아먹고 패스는 부정확하고 슈팅은 하늘로 가고...

지금 팔케도 없고 자자도 없는 상황에서는 지난시즌 막판의 베렝게르-벨로티로 성과 거뒀던 것처럼 베렝게르를 더 중요하는 게 합리적으로 보입니다. 애초에 마짜리가 계속 있을지부터가 의심스럽긴 합니다만.

2
Comments
2019-11-11 16:48:54

두시즌 전 베르디에 대한 기대감에 비하면 사실상 폭삭 망했네요

2019-11-11 19:02:20

글 잘 읽었습니다.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