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    순위 
또다시 부상당한 센시
 
  1966
2020-02-15 00:20:58

 | https://www.inter.it/…


나폴리전 이후 발에 이상을 느꼈고 왼쪽
발에 약간 골절이 생긴것으로 보임 다음주 상태를 다시 평가할것



??? 부상전에는 누캄프에서 축구교실
열던 친구가 부상당하고 몇 달 못나오다
폼 완전히 날아가고 요즘은 교체나 선발로 나와도 영 신통치 않은 상황에서 또 부상...



12
Comments
    2020-02-15 00:23:24

    쨋든 완전영입 함 이미 ㅠㅠ

    2020-02-15 00:26:13

    ㅡㅡ 

    2020-02-15 00:31:57

    ㄷㄷ

    2020-02-15 00:35:51

    안돼...

    2
    2020-02-15 00:36:35

    센시에서 약한시가 되어가는군요..

    2020-02-15 00:40:15

    주목받다 부상이 잦아지는 이탈리아 영건들이 많아지네요

    2020-02-15 00:49:55

    본인은 정말 짜증날듯

    2020-02-15 01:01:30

    진짜 센세이셔널했는데 언넝
    돌아와라ㅜㅜ

    2020-02-15 01:26:25

    도가니, 스지 수육이랑 사골뼈 좀 보내줘야 할듯...

    2020-02-15 04:01:26

    얘는 결국 방출시켜야

    2020-02-15 04:27:34

    바렐라랑 10년 책임져주길 바랬는데 . ㅠㅠ

    2020-02-15 05:52:43

    이탈리안 영건들이 계속 부상으로 정체되네요. 엄청 느낌좋았었는데...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