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    순위 
울산 또 이기나 ㄷㄷ
 
  936
2020-08-02 19:48:00

전반전 답답하게 부산한테 밀리고
홍철은 이동준한테 탈탈 털리고 있었는데

전반 막판에 윤빛가람이 잘 때려서 선취골 넣네요
골 직전에 애매한 타이밍에 견합으로 파울걸려서 아쉽네여


25
Comments
    2020-08-02 19:48:47

    우주의 기운이... 울산으로?

    OP
    2020-08-02 19:50:04

    남은 전북전에서 무승부 이상만 챙기면 무난히 우승할듯 ㄷㄷ

    2020-08-02 19:52:15

    근데 이게 저번에도 졌는데 이번에는 더 힘들어져서

    OP
    2020-08-02 19:54:24

    그래도 울산 전력도 ㄷㄷ 인듯요

    OP
    2020-08-02 19:53:40

    순주누나 마스크로 가려도 미모 무엇 ㄷㄷ

    2020-08-02 20:03:54

    전반에 홍철이 이동준한테 탈탈 털렸다는데 경기는 울산이 앞서가나보군요

    OP
    2020-08-02 20:32:03

    부산 몰아쳐도 한끗이 부족하네요

    2020-08-02 20:38:35

    부산은 공격력은 좋은데 골넣을 선수가 부족하죠. 터지면 겁나 다채로운데 안터지면 빛 좋은 개살구 느낌...특히 빈칭싱코나 김병오 나오면...

    2020-08-02 20:23:36

    전북은 울산만 패면 우승인데 그걸 잘함.. 반대로 울산은 전북만 패면 우승하는데 그걸 못함.... 결론은 모라이스 띵장설

    OP
    2020-08-02 20:32:18

    모종쌀신님 제발 떠나주세요 ㅠㅠ

    2020-08-02 20:37:24

    부산 동점 ㅠㅠ

    OP
    2020-08-02 20:40:55

    는 쥬니오 철퇴 ㅠㅠ

    2020-08-02 20:39:42

    오오 동점

    OP
    2020-08-02 20:41:12

    하지만 쥬니오에게 자비란 없쬬 ㅠㅠ

    2020-08-02 20:41:34

    무섭네요 ㄷㄷㄷㄷ

    2020-08-02 20:40:59

    주니오 다시 리드를 잡는 득점 !!!

    OP
    2020-08-02 20:41:38

    주니오: 구스타보 나 따라오려면 멀었어

    2020-08-02 20:41:22

    골무원 ㄷㄷㄷ

    OP
    2020-08-02 20:41:50

    5경기 연속 ㄷㄷ

    2020-08-02 20:41:55

    ㅋㅋㅋ골무원 ㅋㅋ 어뜩해서라도 1골도장 찍음 ㅋㅋㅋ

    OP
    2020-08-02 20:42:09

    페이스 미쳣음 ㅋㅋ

    2020-08-02 20:42:59

    주니오ㅜㅜ

    OP
    2020-08-02 20:47:23

    마 이게 부싼이다 ㅠㅠ 하프타임때 부산팬 아이가 외쳤는데

    부산 힘내길 ㅠ

    2020-08-02 20:55:45

    마지막 아쉽네여 ㅠ

    OP
    2020-08-02 20:56:16

    잘했는데 아쉽네요 ㅠㅠ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