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    순위 
와 시우타임!!!!!
 
3
  720
2020-09-16 20:32:08

왔다 킹천 리그 개막


9
Comments
    2020-09-16 20:32:55

    잘 만든골 ㄷㄷㄷ

    2020-09-16 20:34:51

    시우타임 ㅜㅜ
    고사가 서울 한테 꼴은 못넣어도 시우가 있어서
    여태 깠던거 미안하다 ㅜㅜㅜㅜ

    2020-09-16 20:40:42

    갓천 ㄷㄷ

    2020-09-16 20:44:51

    레알 수원FC와 수원이 바뀔 것인가. 

    스플릿에서 완전 또 뒤집히게 될 것인가...

     

    1, 2 둘다 순위 싸움 장난 없네요.  

    2020-09-16 20:44:56

    서울 이 경기 지면 수원팬들 더 열받겠네요 

    2020-09-16 20:49:24

    수원 삼성 강등
    수원 fc 승격이면

    수원 보존의 법칙 ㄷㄷ

    2020-09-16 21:10:51

    와 시우타임!!!!!!!!!!!!!!

    2020-09-16 22:02:52

    킹시우 ㄷㄷㄷㄷ 킹천 ㄷㄷㄷ

    2020-09-16 22:17:24

    인천 : 시즌 이제 시작했는데 무슨 문제라도?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