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    순위 

라감동님, "승리에 대한 의지와 열정으로 이겼다."

 
  195
Updated at 2020-10-18 19:58:13

 "오늘의 승리는 매우 중요했으며, 피렌체 전 이후로 더 좋아진 경기력을 보여주었습니다."

  

"결국 우리는 승리했으며, 3골을 넣었고, 경기를 잘 만들어갔습니다."

 

 "사실 우리는 실점시에 너무 쉽게 내어주는 경우가 많았기 때문에, 좀 더 조심해야했고

1주일동안 이에 대해 아이들과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3득점을 해낸 것과 좋은 찬스를 만들어낸 것은 중요한 사항입니다. 라치오는 슈팅도 많이 만들지 못했죠.

 카이세도가 하나, 코레아가 후반에, 밀린코비치-사비치도 좋은 기회를 만들어 가지 못했습니다.

 

 "우리는 코레아를 압박하여 막아내도록 지시했습니다. 특히 토넬리가 집중적으로 그를 막기로 했었죠. 제대로 진행되었습니다."

 

"우리 콸간지가 또 득점했습니다. 매우 기쁩니다. 아우젤로로부터의 환상적인 크로스에 이은 정말 중요한 득점이었습니다. 가스톤과 콸간지가 박스 안쪽에 들어갔는데 주장이 만들어냈죠. 행복합니다."

"콸간지는 트레이닝에서도 항상 미소를 보이고 진정으로 축구를 즐길 줄 아는 사내입니다. 그는 우리에게 정말 중요한 선수이자 주장입니다."

 

"아우젤로는 세리에A에서의 첫 득점을 만들어냈고, 정말 잘해주었습니다. 확실히 지난 경기부터 경기력이 올라온 것이 눈에 보였습니다.

 

"담스가르드도 아주 잘해주었습니다. 앞으로 많은 사람들이 이 아이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듣게 될 거에요. 그는 뛰어나고 총명한 아이거든요."

 

 "저는 아드리엔과 케이타를 적은 시간을 출전시킬 수 밖에 없었습니다. 아직 두 선수 모두 정상적인 컨디션은 아니거든요. 특히 아드리엔은 지난 3월 이후 경기를 뛰지 않았습니다. 시간을 두고 기다릴겁니다.  "

 

"아드리엔은 어떤 상황에서도 침착하게 대처할 줄 압니다. 그는 뛰어나고 경험이 많은 선수죠."

 

"케이타도 득점할 수 있는 기회가 있었지만 스트라코샤에게 막혔죠. "

 

"현재 코로나 바이러스에 감염된 아이는 없습니다. 지난번에는 4일에 한번씩 검사를 받았었는데 최근에는 2일에 한번 받고 있습니다. 우리는 모든 게 올바르게 진행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아이들에게 밖에 나가지 말고 바보같은 행동은 하지 말도록 얘기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는 정부가 경고했듯이 계속 퍼져나가고 있으니까요. 또한 우리는 정부에서 진행하는 모든 것들이 올바른 것임을 인지해야 합니다. "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