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자유게시판
  일정    순위 

아약스 팬분들

 
  711
2021-01-14 23:05:19

어쩌다 안토니라는 선수를 알게 되었는데 스폐설만 보면 재능이 엄청난 선수 같네요
그런데 스폐셜만 보면 모든 선수가 훌륭해지기에 실제로 어떤 선수인지 넘 궁금하네요
아약스 걍기 챙겨보시는 분들은 안토니의 재능이 어느 정도로 생각하시는 지 궁금하네요


7
Comments
4
Updated at 2021-01-15 00:03:03

이번 시즌 전에 합류한 선수이고, 계약은 작년 초중순에 완료되었던걸로 기억하네요. 같은 왼발잡이 오른쪽윙어인 네리스보다 조금 더 기술적인 선수이고 보통의 인사이드커터와는 조금 다른 옵션인 박스 외각에서 박스로 넘겨주는 대각 크로스? 로 도움도 많이 기록했어요. 아약스나 네덜란드 팀들은 유튜브에 십분 분량의 경기 하이라이트가 올라오는지라 궁금한 경기나 선수가 있다면 직접 찾아보기도 좋습니다.

신나서 댓글 달고 보니 재능을 어느 정도로 생각하냐는 말씀이 보여 더 주절거리자면 근 사년 봐왔던 네리스보다 반년 본 안토니가 더 큰 임팩트를 줬던 것 같습니다. 네리스보다는 지공상황에서 더 강하고 오른발도 잘 쓰며 브라질리그에서나 볼법한 다소 과한 개인기들도 나름 실속있게 곧잘 보여주는지라.. 비쥬얼은 에버튼 히샤를리송의 순한맛, 소년버전 느낌이라는 생각을 종종 했었고 이건 제 개인적인 우려긴 하지만 지난달 베커 위트레흐트전이나 지난 주말 경기였던 에인트호번전에서 상대 선수의 부상에 관여된 과한 플레이? 들이 보여서 그 부분은 앞으로 고쳐야하지 않나 싶었네요.
한가지 더 덧붙이자면 데스트가 떠나고 안토니가 영입되었는데 둘이 같이 한 시즌 보냈다면 재밌는 그림 많이 봤겠다 생각했네요.

https://youtu.be/kjBo9_mJMzk
정말 댓글 다 달았다고 생각하니 이 곡이 생각나서.. 구단 차원에서 선수 영입 건으로 음악 내는건 처음 봤네요. 네리스랑 현재 트벤터로 임대 간 다닐루도 함께 했고 다닐루는 용 아약스에서 하부리그 검증은 마치고 이번 전반기 에레디비시에도 완전히 자리 잡은 브라질 출신 공격자원입니다.

OP
1
2021-01-15 01:10:09

오 완전완전 잘 읽었습니다!
저는 스페셜만 믿어서는 안된다고 생각하지만 동시에 재능이 남다른 선수는 스페셜에서도 남다르다고 생각합니다
여러 유망주의 스페셜을 보았지만 안토니는 저에게 성공의 기대감을 안겨주는 몇 안되는 선수였어요
닉넴에서부터 아약스 관련 정보에 대해서는 엄청난 신뢰가 갑니다
정성이 가득한 댓글에 감사드립니다 ㅎㅎ
아약스는 유망주보는 재미가 있겠어서 부럽네요

Updated at 2021-01-15 01:36:52

아약스 관련 글에 정말 반가웠습니다. 제가 더 감사드릴 따름.. 알바로님은 어느 클럽을 응원하시는지 모르겠지만 제가 아약스 경기를 챙겨보게 된 이후로는 말씀하신 점에서 큰 흥미를 느끼고 있습니다. 일개 팬인지라 다른 분들의 의견과는 다를 수도 있고, 다른 생각을 갖고 있는 분이 계시면 궁금하기도 하고 그렇네요.
아무래도 선수의 스페셜 영상은 유튜브의 개인 업로더들이 짜집기해 만드는 영상이다보니 저 개인은 공식적인? 경기 하이라이트를 더 선호하는 편인데 쓰신 글 읽으면서 안토니의 경우는 스페셜 영상에서도 눈에 띄겠다 생각이 들더라구요. 근래 들어서는 저런 잔재주 보여주는 선수들이 드물어졌기도 하고 그런 모습을 갓 이적한 선수가 보여주는게 신선하기도 했습니다.
이적 당시에는 지예흐의 대체자다 얘기 들으면서 건너왔는데, 굳이 따지면 네리스에 더 가까운 브라질리언 윙포워드같고 빠른 시일 내로 더 큰 무대로 넘어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아직 어린 친구니 너무 욕심부리지 말고 클럽 선택했으면 하는 마음이고 트랜스퍼마크트 정보로는 차후 이적료의 20퍼센트를 친정팀 상파울루가 받는다고 하던데 이 때문에 안토니 영입에는 적지 않은 이적료가 들 것 같기는 하네요.
또 댓글이 길어졌는데 덕분에 정말 즐거웠습니다.
아약스 관련 국내 사이트인
ajaxforce.tistory.com
의 주소도 남깁니다.

OP
1
2021-01-15 13:23:56

저는 유벤투스를 응원하고 있습니다
데리히트가 너무 잘해주고 있어 아약스 뉴망주에대한 신뢰가 큽니다
유벤투스에 어린 선수는 많아도 유스가 없다는 것이 슬프네요
그래도 저번 경기에는 유스를 기용해서 좋았네요
야약스 유망주 중에 또 궁금한 선수가 있어서 글을 쓰려고 하는데 시간이 되신다면 답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알려주신 사이트도 들어가볼께요 ㅎㅎ

2021-01-15 22:50:45

알바로가 모라타였던 것이군요.. 이적 초기 더리흐트 평은 조금 아쉬웠는데 근래 팬분들 말씀 들어보면 잘 적응한 것 같아 보기 좋았습니다. 유벤투스야 워낙 빅리그의 강팀인지라 자체 유소년 선수가 성인팀에서 기회 얻기가 쉽지는 않겠지요..
흐라번베르흐 관련 글은 더용님께서 친히 답변해주셨네요. 라이언은 외부 영입 선수가 아닌지라 위에 말씀드린 사이트에서 검색해보시면 이전부터의 흔적을 발견하실 수 있을거에요. 리그 내에서는 최고 수준의 중앙자원이지만 챔피언스리그 리버풀 원정 같은 경기 떠올려보면 아직은 어린 선수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후반기도 중요 경기에는 매번 출전할테니 더 발전하겠지 하며 기대하고 있네요. 11월 대표팀 소집명단에 부상자 대체 발탁으로 처음 이름 올렸는데 유로 명단에도 포함될 수 있을지 궁금하기도 하구요.
더불어 알바로님의 젊음이 부러울 따름입니다. 올해 스물이시니 행복한 한 해가 되셨으면 하네요. 건강하십시오.

OP
1
2021-01-15 23:56:14

아직도 레알과의 4강전을 잊지 못해요
그 때 모라타가 골을 넣고 레알을 꺽었는데 그것이 유벤투스가 유럽의 강호로 재기하는 첫걸음이 되지 않았나해요
그전에는 리그에서만 잘했죠
그래서 지어진 닉입니다
저도 이제부터 아약스 경기도 챙겨보려구요
추천해주신 사이트에도 들어가봤습니다
아약스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한 해가 되세요!

1
Updated at 2021-01-16 00:50:57

제가 기억하는 모라타의 소싯적 모습은 깜짝 선발 출전한 엘클라시코에서의 활약이었는데 마드리드에서 자리잡지는 못했지만 여전히 좋은 선수인거 같아요.
아약스의 이번 달 일정이 흥미진진한지라 시간대 좋은 경기 한번 보시는 것도 감히 추천드려요. 지난 주말 에인트호번전, 윗 댓글 달고나서야 하이라이트로 챙겨본 현지시간 목요일 밤경기였던 트벤터전 둘 다 재미있었네요. 알바로님 기대하시는 안토니는 비슷한 모습으로 한 건 해주었고 연달아 언급하신 흐라번베르흐는 당황스러운 실수를..
앞으로 또 이야기 나눌 기회가 있으면 좋겠네요. 좋은 밤 되시지요..

24-04-19
 
36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