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자유게시판
  일정    순위 
라치오ㆍ뮌헨 선발 라인업
 
3
  2437
2021-02-24 04:06:14

50
Comments
    2021-02-24 04:16:27

     포르짜~  라치오!!!

    2021-02-24 04:59:55

    파트릭이 제일 불안하네요.. 큰 경기에 쥐약이라..

    2021-02-24 05:11:00

    OP
    2021-02-24 05:11:32

    물때문이라해도 압박 당하는중에 백패스는...

    2021-02-24 05:16:58

    라치오팬 아닌데도 무사키오 화나네요

    2021-02-24 05:24:11

    무사키오는 백패스만 하나요? 진짜 하는게 없네

    2021-02-24 05:22:14

    초반에 정신없이 털리다 이제 좀 정신 차린 듯..

    2021-02-24 05:25:25

    아이고....

    OP
    2021-02-24 05:25:51

    와 무시알라 잘 꺽었네요.

    2021-02-24 05:26:16

     와아.. 수준 차이가 좀 나네요

    그냥 한 방에 털리네

    2021-02-24 05:26:58

    전반 25분만에 홈 2실점은 좀 크네요...
    메꿀 수 있을지....

    2021-02-24 05:27:07

    무사키오 백패스 하나가 결국 경기 다 말아먹었네요

    2021-02-24 05:29:10

    무사키오 실수보자마자 현실 욕나왔네요

    2021-02-24 05:28:43

    무사키오 진짜 거기서 그런 삑사리 패스를 하고..

    그 후로 계속 맘에 두고 있는지 패스 템포 계속 끊어먹음

    2021-02-24 05:30:50

    클래스 차이가 ㅠ

    OP
    2021-02-24 05:32:50

    결국 아웃.. 라리가 시절때만해도 탐나던 선수였는데 어쩌다

    2021-02-24 05:33:55

    무사키오 빼고 마루시치 스리백행ㄷㄷㄷ

    심자기 초강수 두네요

    0대2로 지나 0대5로 지나 매한가지니 뭐

    2021-02-24 05:34:21

    너무 라인을 내리고 수비하니까 공간을 그냥 내주네요...

    2021-02-24 05:35:06

    무사키오 탓만 하기엔 라치오가 백패스가 워낙 많은 팀인데 꼭 중요할 때 터지네요

    2021-02-24 05:38:52

    또 어설픈 돌리기하다 위기 맞았는데 이런 축구가 바이에른 같은 팀엔 안 먹힌다 봐야죠

    2021-02-24 05:38:54

    알라바 라인컨트롤 미쳤네요 아까부터ㄷㄷ

    2021-02-24 05:43:13

    중원에서 사이드로 벌려주는건 잘하는데 공수전환이 전혀 매끄럽지가 않네요

    2021-02-24 05:43:26

    끝났네요 0-3

    2021-02-24 05:43:48

    결국 무사키오 파트릭 호러쇼 엔딩...

    2021-02-24 05:44:25

    진짜 오늘 수비진 병신짓ㅋㅋㅋㅋㅋㅋㅋ

    파트릭이 안 터질리가 없짘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2-24 05:44:28

    5-0 참사만 안 나면 다행이라 봤는데 결국 그리 되는 듯한...

    OP
    2021-02-24 05:44:32

    레이나, 옛 동지들한테..ㅠㅠ

    2021-02-24 05:44:36

    게임이 안되네요

    2021-02-24 05:45:18

    오늘 뮌헨 어게인 7대1 인 올림피코 가능할 듯

    2021-02-24 05:49:13

    세번째 골 먹고 전의 상실한게 눈에 보이네요

    좀 해볼만하면 수비 삽질로 연달아 실수하니 맥 풀릴 듯

     

    2021-02-24 05:49:24

    파트릭 같은 선수 선발로 쓸 수 밖에 없고 중원 축구 전혀 안 되는 선수진이라 한계가 명확하네요. 백패스가 많은게 전술적이라기엔 중원서 밀려서 그런거라...농락당하는 수준이네요

    2021-02-24 05:50:52

    라치오의 유일한 긍정 요소는 레이나하고 라짜리가 강팀 상대로 통한다는 것 정도...?

    2021-02-24 05:50:57

    그냥 상대가 안되네요;;

    2021-02-24 05:54:25

    레이바도 이 정도 레벨에서는 더는 안 된다는게 다시 한 번 증명된 듯..

    중원에서 뮌헴 템포를 전혀 못 따라감

    2021-02-24 06:01:52

    아쉽네요 뭔가 할려고 하면 수비들 실수로 먹혀서

    2021-02-24 06:05:36

    ㅋㅋㅋㅋ 대참사네요.. 7실점 이상 하려나..

    2021-02-24 06:05:39

     참낰ㅋㅋㅋㅋㅋㅋ오늘 수비가 할 수 있는 삽질은 다 보여주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2-24 06:06:51

    오늘 별걸 다하네... 

    2021-02-24 06:08:29

     좋아 1대7의 필요조건이 발동됐어!!

    2021-02-24 06:08:30

    목표 달성입니다 ! 득점 하나 했으니 됐다 !

    2021-02-24 06:12:06

    근데 심자기 진짜 강심장이네요 ㅋㅋㅋ
    뮌헨 상대로 그냥 자기축구로 밀고나가는게 참 깡이 대단한듯

    2021-02-24 06:12:11

    1대7 만드려고 한골 먹어줬나

    2021-02-24 06:12:14

     후트면 진짜 모 아니면 도인데 과연...

    2021-02-24 06:16:46

     루알 계속 심판한테 뭐라뭐라 하는데 까딱하면 퇴장당할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2-24 06:21:16

    그래도 루알은 강팀 레벨서도 통하는듯 오늘 중원서 혼자 보임ㅜㅠ

    Updated at 2021-02-24 06:28:34

    전방 압박은 세게 안하면서 라인만 올리니 뒷라인 다 털리네요 ㅠㅠ

    2021-02-24 06:38:15

    그런데 시간 지날수록 경기력 자체는 나쁘지않은건 제 기분 탓이겠죠?

    2021-02-24 07:02:47

    뮌헨이 4대1 이후로는 별로 공격 안 하고 힘 빼고 했으니...

    2021-02-24 06:41:31

    알베르토랑 라짜리만 보이네요..

    2021-02-24 10:30:56

     

    진지하게 2~3배 클래스 차이 느껴지네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