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    순위 

토리노-사수올로 경기는 연기될 것: 3월 17일 재개가 유력

 
  149
2021-02-25 17:13:54

지역 보건당국은 오늘 내로 경기 진행 가능 여부를 판단해 보고할 것이다.

 

2월 25일 목요일, 레가 세리에 A는 내일 저녁에 있을 토리노와 사수올로의 경기의 연기를 공식 발표할 것으로 보인다. 토리노 선수단 중 잉글랜드에서 처음으로 관측된 변종 바이러스에 대해 8명이 양성 반응을 보였는데, 팀 내에서의 집단 발생이 관측되면 지역 보건당국이 토리노 팀의 경기 중단을 요청하고 세리에A 리그 측에서도 이를 수용할 수 있게 된다. 이미 유벤투스-나폴리 경기 전에 지역 보건당국이 공중위생 보호를 이유로 경기 개최를 반대했던 적이 있다. 이럴 경우 세리에A 리그 경기가 공식적으로 연기되는 것이 가능해진다.

따라서 현재 상황에 따라 토리노-사수올로 경기는 연기될 것으로 보인다. 어떤 경우든, 지역 보건당국은 하루 안에 자신들의 결정을 레가 세리에 A 측에 전달해야 한다. 경기가 연기될 경우, 이 경기가 치러질 가장 유력한 날은 3월 17일 수요일이 될 것이다. 니콜라가 이끄는 그라나타, 데 제르비가 이끄는 네로베르디 사이의 경기가 열릴 날은 저 날이 될 가능성이 가장 높아 보인다.

 

https://www.toronews.net/toro/torino-oggi-la-decisione-sul-rinvio-di-torino-sassuolo/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