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자유게시판
  일정    순위 

토리노는 답도 없다는 걸 몇 번이나 쓰는지 모르겠지만

 
2
  687
Updated at 2021-03-08 01:26:05

사실이 그런걸 어쩌겠습니까...

아무리 이번 경기서 코로나로 빠지는 선수가 너무 많았다고는 해도 - 벨로티, 브레메르, 싱고, 리네티, 무루, 바셀리, 은쿨루결장 - 좀 너무 심할 정도로 털려서요. 그것도 리그 최하위라는 크로토네한테.

 

전반은 사실상 만드라고라 혼자서 축구했고, 후반에는 사나브리아 원더골 이외에는 진짜 볼만한 게 없었습니다. 리안코하고 리카르도 로드리게스는 진짜 처절하게 털렸고, 자자 베르디 얘네야 뭐 말하는 게 입아프고, 링콘은 자꾸 위험한 파울 하다가 결국엔 퇴장당하고요. 링콘도 이제 벤치로 내릴 때가 되....긴 했지만 그럼 그 자리에 누굴 세워야 하는지는 또 노답이라서요. 그냥 이 팀은 답이 없습니다.

칼리아리도 지금 2연승 중이고 파르마도 오늘 비겼던데. 강등은 거의 기정사실화 된 거 같습니다.

 

선수들 개개인 평을 좀 해보겠습니다.

볼드체는 오늘 평점 4점도 아까운 워스트입니다.

 

GK

시리구: 이제는 그냥 강등권팀의 평범한 골키퍼 1. 아주리에 시리구가, 그것도 넘버 2 골리로 뽑히는 건 어불성설입니다.

 

DF

이쪼: 그나마 오늘 나온 3명 중엔 제일 나은데, 자꾸 쓸데없는 파울을 하는 게 좀...

리안코: 대체 어디서 무슨 수비를 배웠길래 자꾸 3백의 중앙에 서는 센터백이라는 선수가 앞으로 쳐나와서 몸으로 부딪치기만 하는 건지 알 수가 없습니다. 그게 효과적이면 또 몰라, 몸은 느려가지고 상대선수가 조금만 트릭을 써도 제쳐지기 일쑤고, 그럼 3백의 중앙은 허허벌판.

리카르도 로드리게스: 오늘의 최대 워스트. 대체 이 선수의 장점이란 게 있나요? 대체 뭘 보고 밀란까지 갔던 건지? 듣자하니 킥이 좋다던데 토리노 와서 리카르도 로드리게스의 킥에서 시작된 득점이나 혹은 좋은 공격장면은 장담컨대 단 1번도 없었습니다. 얘랑 베르디가 세트피스를 차는 상황이니 아무리 좋은 세트피스 기회를 얻어도 전혀 기대가 안됩니다. 수비는 더 기대가 안되고요. 거의 모든 실점장면에는 얘가 있었습니다. 마지막 실점장면에서 우나스한테 추풍낙엽처럼 나가떨어지는 장면에선 헛웃음만 나더군요.


 

MF

보이보다: 무색무취. 진짜 무색무취 그 자체입니다. 그전부터 느끼던 거지만 이 선수는 그냥 스쿼드 채우기용 선수가 아닐지..

링콘: 리로만큼은 아니더라도 오늘의 워스트 중 하나. 그전에야 활동량 넓게 가져가면서 수비커버도 하고 공격가담도 하고 그랬지만 이제 폼이 완연히 떨어진 상태에서 상대선수를 막으려니 자연히 거칠어지고 그러다보니 파울로 상대 시간끌 기회만 주고. 오늘 마지막에 퇴장은 좀 심하게 추했습니다.

만드라고라: 오늘 토리노에선 가장 잘한 선수일 겁니다. 진짜 과장 좀 보태서 토리노에서는 혼자 축구하는 수준. 겨울에 안데려왔으면 토리노는 더욱더 심한 꼴을 봤을지도.

루키치: 사실 오늘은 그렇게 큰 활약상이 없었습니다. 공격성향을 더 드러내면 좋았을 텐데 이제 그건 만드라고라가 전담하는 건지.

안살디: 베스트라고 해야할지 워스트라고 해야할지. 수치상으로는 오늘 2어시스트고, 첫골은 안살디의 지분이 크긴 하지만 두번째 득점은 그냥 숟가락 얹은 수준이긴 하죠. 그리고 오늘 첫 실점 페널티킥을 내준 게 안살디라서 좀.

 

FW

보나쫄리: 오늘 골대샷이 들어갔으면 좋았겠지만, 그거 빼고는 클로킹...

자자: 이따위 선수한테 20m을 쓰니 지금 팀이 이따위 이꼴이지

 

SUB

베르디: 이따위 선수한테 22m을 쓰니 지금 팀이 이따위 이꼴이지

사나브리아: 오늘이 토리노 데뷔전이었고, 멋진 원더골로 3-2까지는 따라갔는데. 그래도 앞으로 사나브리아가 잘하면 자자 베르디 같은 선수 같지도 않은 선수는 안볼 수 있겠죠. 제발 그것만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고약: 오늘 골대샷이 들어갔으면 좋았겠지만, 그거 말고는 큰 영향력이 없었어서...

 

+ 쓰고보니까 자자 베르디한테 도합 42m을 부었었군요. 참 돈 내버리는 것도 재주라니까..

4
Comments
2021-03-08 01:17:29

만드라고라 사나브리아가 오늘처럼 잘재주고 주전들 복귀하면 해볼만 하지 않을까요ㅜㅜ

2021-03-08 01:26:29

ㅜㅜ

2021-03-08 03:34:11

베르디 킥까지 맛탱이 갔구나

2021-03-08 10:00:16

연패끊고 승점 차곡차곡 쌓나 했더니 이 무슨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