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    순위 
정말 큰 승점 3점입니다
 
  530
Updated at 2021-04-19 03:10:17

사실 이 경기는 강등권 언저리의 모든 팀한테 중요한 경기였을 겁니다.

이 경기서 토리노가 이기면서 토리노가 승점 30점으로 이제 베네벤토, 피오렌티나와 동률입니다. 지난 경기 끝나고서였나, 토리노의 1차 목표가 우선 승점 30점대에 진입해서 베네벤토, 피오렌티나, 스페치아 같은 팀들이 속한 그룹에 진입하는 것, 즉 "토리노로서는 우선 강등권과의 격차를 최대한 벌리면서 저 위쪽 라인에 진입하는 게 목표"인데 그거를 어려울 거라고 생각됐던 로마와의 경기에서 이뤄냈으니 토리노로서는 정말 오늘 경기로 이뤄낸 성과가 큽니다.


아래 글에도 썼듯이 여전히 칼리아리랑 승점 5점차이긴 하지만, 이젠 토리노 하기에 따라서는 베네벤토, 피오렌티나를 제칠 수 있고, 더 나아가서는 스페치아나 제노아까지도 사정권에 충분히 둘 수 있는 위치로까지 진입한 것이 오늘 경기 최고의 성과일 겁니다.

 

오늘 경기는 지난 사수올로전 역전승 이후로 가장 좋았던 경기력이 아니었나 합니다. 시종일관 로마를 상대로 공격적으로 몰아부치는 모습이 매우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 결과로 득점도 3골이나 나왔고요. 역시 사나브리아 만드라고라는 겨울이적시장 최고의 영입입니다. 그리고 시리구가 코로나 확진 중이라 언제 복귀할지는 모르겠는데, 오늘 밀린코비치-사비치 하는거 보니까 폼 다 떨어진 시리구 대신에 얘한테 종종 기회 줘도 나쁠 거 같진 않다는 생각도 듭니다. 그리고 역시 벨로티는 유일신

 

28라운드 삼프도리아전 패배 후에, 유벤투스-우디네세-로마라는 일정에서 2승 1무입니다. 역시 니콜라는 명장 of 명장이 아닌가... 다음경기가 볼로냐 원정인데, 오늘 경기 이기면서 (여전히 불안하기는 하지만) 그래도 조금이나마 여유를 갖고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 다음이 볼로냐-나폴리-파르마-베로나-밀란-스페치아-베네벤토인데, 하나같이 쉬운 경기는 없습니다. 강등권에 있는 파르마, 승점이 붙어 있는 베네벤토/스페치아/볼로냐, 전력적으로 강한 팀인 나폴리/베로나/밀란까지. 그래도 지금 상황에서는 모든 경기에서는 승점 가져간다는 마인드로 임해야 할 겁니다. 오늘처럼만 한다면 충분히 가능하리라고 믿어요.

 

3
Comments
2021-04-19 03:10:54

벨로티 탐하던 벌인거 같습니다ㅠ
오늘 토리노한테 질만한 경기였네요. 잔류 기원합니다

2021-04-19 03:39:57

축하합니다 꾸역꾸역 이기는게 양심 없는 경기였습니다..ㅠㅠ

2021-04-19 03:44:18

니콜라 사나브리아 만드라고라 3인방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