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    순위 

하메스 상황이 많이 안타깝네요

 
3
  2730
2021-07-31 12:29:30

안첼로티 믿고 에버튼 왔는데

막상 데려온 감독은 본인 전 소속팀으로 야반도주하고

그렇게 남겨진 팀에서 데려온 감독은 악연이었던 베니테즈 ㅠ

베니테즈는 아직도 하메스가 맘에 들지 않는 모양인지 방출 계획이 있다고 하네요

하메스는 어제 개인 트위치 방송에서 담 시즌 어디서 뛸거 같냐는 팬의 물음에

자신도 잘 모르겠다고 대답했다는데

참 안풀리네요 이정도 재능을 가진 선수가 ㅠㅠ

에버튼이 미안해 ㅠㅠㅠㅠ


30
Comments
2021-07-31 12:30:14

런첼로티가 책임져야

5
2021-07-31 12:30:35

안첼로티 양심있으면 하메스 재영입요청해줘야되지 않나 싶네요...아 양심없으니 레알로 날랐나...

2021-07-31 12:30:41

레인저스 와라!

2021-07-31 12:30:50

재능이 생각보다 낮은거일수도ㅜㅜ
드리볼이나 속도 볼키핑 약점이라..

2021-07-31 15:06:58

키핑은 잘해요 전진이 잘 안될뿐..

2021-07-31 12:32:52

밀란와라ㄷㄷ

2021-07-31 12:33:56

밀란 오면 에이스 확정인데

3
2021-07-31 12:38:17

차라리 내보내준다면 다행 아닌가요.. 최악은 보드진 압력에 못 이겨 베니테즈가 일단 데리고 시즌 스타트 한 다음에 수납해버리는거니..

OP
2021-07-31 12:44:38

그래도 나오면 항상 번뜩임은 보여줘서 ㅠㅠ
왜 베니테즈가 안쓰려고 하는지 모르겠네요 ㅠㅠ

2021-07-31 12:52:56

주급 깎고 밀란 와라 ㅠ

2021-07-31 12:53:05

난리부리고 밀란가자...

 

밀란은 블라시치 어쩌고 하더니 못산 모양이네요? ㅠㅠ 

2021-07-31 12:57:57

밀란 와줘잉

2021-07-31 12:59:12

안첼로티 런한거는 안첼로티 욕하면 되는데

베니테즈 선임은 진짜..ㅠ

OP
2021-07-31 12:59:34

아직도 잘 실감이 안됩니다.. ㅠㅠ

2021-07-31 13:00:41

프리시즌도 아니고 시즌개막하고 벤치에 모습봐야 아 진짜구나.. 싶을듯요

2021-07-31 13:04:43

어떻게 밀란에 임대로라도...

OP
2021-07-31 13:07:01

무조건 남겨야하는 자원이라고는 생각하는데 나간다면 밀란에서 행복하기를 ㅠㅠ

2021-07-31 13:43:44

이제 나이도 꽉찼는데 ㅠㅠ

2021-07-31 13:53:13

안감독 나폴리있을때 나폴리 왔음 어땠을지...

2021-07-31 13:56:16

그 자리 공석인 밀란으로 오지않을래..

2021-07-31 13:57:16

밀란와주세요ㅜㅜ

2021-07-31 14:03:28

라파면 4231 쓸텐데 공미자리에 적합하지않나요? 왜 안쓰려는거지?

OP
2021-07-31 14:06:51

일단 프리시즌에서는 4231 442 4123 등 다양한 시도중입니다

2021-07-31 14:13:59

리버풀 가자

2021-07-31 14:21:19

딱히.. 그정도 재능이라고 안봐서

2021-07-31 15:55:00

돈나룸마 먼저 받던 연봉까지만 내리면 안되겠냐.. 밀란이 널 원한다

2021-07-31 16:40:13

밀란와주지않을래?
4대리그다경험해보자

2021-07-31 16:40:34

아니 하메스야 일단 밀란 와보라니깐?
오면 또 생각이 달라져요~

선임대의무이적 방식을 좀 써서 데려오는건 어떨까 싶은데... 연봉제한이 어디까지 걸리길레..

2021-07-31 18:26:40

밀란 와줘잉

2021-08-01 11:04:49

아스날이라도..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