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자유게시판
  일정    순위 

카이로씨 이래서 센터백을 데려와야했다고요 (3)

 
3
  611
Updated at 2021-09-24 03:39:29

마지막 지지 저 파울은 뭡니까?

무리키가 베르캄프가 아닐 바에야 저 터치로는 아무래도 사이드쪽으로 가는 흐름이었는데 거기서 발을 왜 거나고요.

두시즌 연속으로 라치오한테 홈에서 다잡은 승리를 수비 때문에 날려버리네. 지난시즌에야 잠파올로가 팀을 망쳐놨으니까 그렇다고 하지만 오늘경기는 다 잘해놓고서는 마지막 그거 하나 때문에.......

 

최소한 오늘 경기로 유리치가 쓰면 안되는 선수를 확실히 알았길 바랍니다.

리네티 지지 이런애들은 쓰면 안돼요. 리네티는 패스선택지가 많으면 많을수록 그 선택이 항상 최악이고, 지지는 벌써 이번시즌에만 지지 삽질로 실점한 게 2골 이상입니다. 리네티야 다른 선수 많으니 벤치로 내리면 된다지만 지지 쟤는 지난 시즌 토리노에서건 지지난 시즌 크로토네에서건 모두 잘한 적도 없으면서 왜 쓰냐고요. 그러게 진작에 센터백 좀 데려와야 했을 거 아닙니까.

 

최소한 라치오 같은 급의 팀 상대로도 경기력으로도 밀리지 않는다는 데 위안을 둬야 하나. 그러기에는 다 잡은 승리를 그 쓸모없는 수비장면 하나 때문에 날려버리는 거를 같은 팀을 상대로 2시즌 연속으로 봤다는 거에 대한 짜증이 더 나는 건 어쩔 수가 없군요.

 

아마 저 「카이로씨 이래서 센터백을 데려와야했다고요」 시리즈는 앞으로도 계속 나올 거 같습니다. 이번만 벌써 3번째인데.

2
Comments
2021-09-24 03:41:26

피야차가 기가막힌 헤딩골 넣고 잘 막나 싶었는데 마지막 패널티를 너무 어이없게 줘버렸네요 ㅠㅠ..

2021-09-24 03:41:30

이 시리즈 글이 얼른 끝났으면...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