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    순위 

친절한 쿠보, 한국팬이 이강인 유니폼에 사인 요청하자 “괜찮아요”

 
6
  2743
Updated at 2021-10-22 20:51:44

 

https://www.sportalkorea.com/news/view.php?gisa_uniq=2021102212015702&section_code=20&cp=se&sp=A 

 

 

일본의 축구 스타 쿠보 타케후사(20, 마요르카)가 훈련장을 찾은 한국 팬을 친절히 응대해 화제다. 마요르카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쿠보와 한국 팬의 만남을 공개했다. 이를 일본 풋볼존과 울트라사커 등 다수 일본 매체가 22일 보도했다.


쿠보는 지난달 23일 열린 친정 레알 마드리드전에서 무릎을 다쳤다. 이달 일본 대표팀의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지역 최종 예선에 불참했다. 현재 재활에 매진하고 있다.


쿠보가 21일 마요르카 연습장에 모습을 드러냈다. 이후 훈련장을 빠져 나가는 과정에서 한국의 한 남성 팬이 일본어로 “당신의 빅 팬”이라는 말을 건네며 셀카를 찍자고 했다. 쿠보가 “고맙다”며 수락했다.


이어 이 남성이 쿠보에게 사인을 요청했다. 이때 이강인의 이름과 등번호 19번이 새겨진 마요르카 유니폼을 내밀었다. 남성이 “미안하다”고 하자, 쿠보가 “괜찮다”며 화답했다. 그러면서 “당신의 유니폼도 살 것”이라고 말하며 훈훈하게 마무리됐다.


매체는 “쿠보가 싫은 내색 없이 사인을 해줬다”며 친절한 쿠보를 칭찬했다. 이를 지켜본 팬들은 “쿠보 상냥하네”, “일본어로 열심히 말하는 남성이 귀엽다”, “부럽다”, “이강인 유니폼에 쿠보 사인은 세계에서 한 장뿐이지”라고 부러움을 샀다.

16
Comments
7
2021-10-22 20:50:42

처음에 저 사진만 봤을 땐 비매너라고 생각했는데 저분도 미안해하시는 거 보니까 유니폼은 저거밖에 없고 사인은 또 받고싶었던 어쩔 수 없는 상황이었던 거 같네요

1
Updated at 2021-10-22 20:53:56

저도 사진만 보고 뭐지 싶었는데 역시 이래서 사진 한장만 보고 판단하면 안되네요

4
2021-10-22 20:52:05

이강인 쿠보 싸인 다 받으면 뜻깊을 듯 ㄷㄷㄷㄷ

2
2021-10-22 20:54:04

동아시아인으로서 가오 사네요

2
2021-10-22 20:55:24

쿠보쨩 야사시데쓰네

2
2021-10-22 20:59:54

쿠보라서 그렇지 보통 다른 선수들 사인도 한 유니폼에 여러개 받는 경우 흔하지 않나요?

2021-10-22 21:13:53

보통 노마킹이긴한데 마킹있어도 딱히 신경쓰진않는?

2021-10-23 00:08:39

크보에서는 되게 흔한 일이죠

2021-10-22 21:05:54

그냥 같은 팀 유니폼인데 뭔 호들갑인지 모르겠네염

2021-10-22 21:07:03

이강인보러갔는데 마침 쿠보나외서 사인받은듯

2021-10-22 21:17:54

라이벌팀도아니고 같은팀이니..

그나저나 쿠보 팬서비스 좋네요

1
2021-10-22 21:25:30

아무 문제 없는건데 한국이든 일본이든 사진만 놓고 이렇네 저렇네 하는게 문제죠
특히 기자들-_-;;;;;;;

1
2021-10-22 22:10:46

담에 쿠보 유니폼 사서 이강인 사인 받길

2021-10-23 00:30:06

너무 당연한거 아닌가...이런걸가지고 뭘ㅋㅋㅋㅋ
그럼 내 레플에 싸인들은 무엇인가ㄹㄹㅋㅋ

2021-10-23 00:58:04

실제로 구자철이나 일본선수들 하고 같이 뛴 선수들은 일본 선수들이랑 친하다고 하는데 어떻게든 기사화하려고 애쓰는것 같음...

2021-10-23 09:02:00

아마 저 팬도 진짜 미안함보다는 그냥 머쓱한 마음에 스미마생 정도 같은데 기자가 오버하는거 같네요.
실제로 유니폼 3-4벌씩 사는 컬렉터 아니면 해축이나 국축이나 그냥 사인 받죠.
다만 앞에 받냐 뒤에 받냐 차이일뿐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