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자유게시판
  일정    순위 

유베는 미레티를 임대보내지 않을것

 
  915
2022-05-24 23:19:39

https://mobile.twitter.com/juvefcdotcom/status/1529089898652786697

스카이발 소식이네요. 다음 시즌 1군 스쿼드에 남길 예정이라고…
이렇게 되면 로벨라나 파지올리 둘중 한명은 튕길 가능성이 높네요..맥케니, 라비오, 아르투르도 둘정도는 처분될거 같구요.


18
Comments
2022-05-24 23:20:30

아마도 파지올리일듯..

OP
2022-05-24 23:24:17

개인적으로 파지올리는 크레모네세가 1부로 올라오니까 한시즌 더 임대 보내도 좋을거 같은데..선수가 거부하니 좀 난감하네요…
라비오,파지올리,아르투르 정도가 정리되지 않을지..
포그바,로카텔리,미레티,맥케니,로벨라,램지 이렇게 구성할거 같기도 하고..근데 저렇게 보니까 진짜 약해보이네요….

2022-05-24 23:26:09

자카리아도 있음

OP
2022-05-24 23:48:33

맞네요 자카리아..까먹고 있었네요ㅋㅋ

2022-05-24 23:40:43

작년시즌에 잠깐 봣던 파지올리.. 

쩝 갠적으론 파지올리도 남겻으면 좋겟는데 알레그리 아래면 88분 투입예정이라 난감하네요

OP
2022-05-24 23:45:49

27세 이하는 선수로 보지도 않는 분이라…ㅋㅋㅋㅋ미레티는 용케도 썼네요ㅋㅋㅋ

2022-05-24 23:21:33

미레티는 정말 잘하더라구요....

로벨라, 파지올리는 본인한테는 아쉽겠어요...파지올리도 2부에서 엄청 잘했다는데....

맥케니는 갠적으로 꼭 남겼으면 합니다. 

박스안 헤딩 타격 가능하고 활동량, 볼운반,....준수하더라구요

2022-05-24 23:26:09

미레티는 마르키시오 향기가..

2022-05-24 23:34:29

자카리아, 맥케니는 올시즌 어땠나요?

2022-05-24 23:42:47

자카리아는 기대만큼 해준거같습니다 

수비도 솔찬히하고 

상대박스안 침투도 잘하고 

 

맥캐니는 부상으로 나가리된지 좀 되서 가물가물한데 

나왓을때 그래도 뜬금골은 넣긴하던

근데 막 많이보이고 그러진 않앗던거같아요 

가끔 1.5선에도 서고 그랬는데 

음.. 아  살짝 케디라 느낌 분명 골은 넣는데 잔디..

2022-05-24 23:45:03

맥캐니는 그 뮌헨 미국선순가 캐나다 선수랑 겹쳐 보여서 기대많이했죠
막 왔을 땐 오 ? 괜찮았는데 이후론 그냥저냥... 스쿼드플레이어 수준?

OP
1
2022-05-24 23:47:48

생각보단 괜찮았습니다..알레그리가 좋아하는 타입이라서..침투 괜찮은 미드필더라서..구성은 로카텔리 레지스타, 포그바 메짤라, 맥케니 박투박 구성으로 생각하는거 같기도 하구요…
선수 맛이 살지는 모르겠네요…

2022-05-24 23:53:10

자카리아는 별로 보여준거 없고, 멕케니가 부상전까지는 미드필더중에 로카텔리랑 더불어 미드필더중에 젤 잘했죠.

2022-05-25 11:18:37

자카리아는 아직 주전감은 아니죠
맥케니는 부상전까지 팀 핵심중에 한명이나 마찬가지일 정도로 잘했었죠
오바좀해서 맥케니 나온경기는 거의 이기다시피 할정도로 알레그리의 황태자같은 역할을 했어요

개인적으로 팔면안되는 선수라고 봅니다
재능있고 더 발전할 여지가 있어요

2022-05-24 23:53:54

미레티, 파지올리, 로벨라만 이야기되는데

원래 한스 니콜루시 이 선수도 주목받던 선수였는데 부상이 아쉬운데 잘되면 좋겠네요

OP
2022-05-24 23:58:06

2부 가있는 필리포 라노키아도 재계약하고 재임대 간다고 하니 사실 미드진은 좀 포환거 같기도 합니다..라노키아도 얼마전에 결정적인 골 넣었던데 말이죠

2022-05-24 23:54:44

근데 포그바 오면 키에사 부상으로 빈 왼쪽 윙포워드에도 설수 있지 않나요??

맨유에서 거기 뛰었던거 같던데 

OP
2022-05-25 00:01:16

디마리아가 온다면 좌 우 다쓸려고 할거 같습니다.. 필요시엔 중미로도 가용한 자원이라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