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칼치오게시판
  일정    순위 

팬질하면서 레플리카 모으다 보면 꼭 이런 일이 한두번 생기네요ㅋㅋ

 
4
  2138
Updated at 2022-07-03 23:04:44

로마라는 셀링 클럽의 현실로 나름 이별할거 다 감안하고 구매해오는데, 꼭 이상한 짓해서 이별 할때 정떨어지게 하는 애들이 있네요 ㅋㅋ
이적하고 그 마킹 보면 신경질나는 ㅋㅋ

후...자니올로 이자식아..너 유니폼만 5벌이란 말이다

P.S 역시 믿을건 로렌초 뿐이야ㅠㅠ


19
Comments
Updated at 2022-07-03 23:08:13

굳이 셀링 클럽 아니라도 이젠 선수보단 그냥 구단 운영만 보게 되네요.

 

그리고 사실 셀링은 누구나 하는거라고 생각해서...레알 등에서 세일 하는 입장이야 다르긴 하겠지만요

 

다들 먹고살기 힘들어서 그런지.

 

2년남기고 재계약 안됨 = 매각 강제 시그널 

OP
2022-07-03 23:09:43

사실 세랴 자체가 셀링 리그이긴한데 그 와중에서도 역시 북부 3강팀과 타팀들간의 체감은 어쩔수 없는지라...

2022-07-03 23:10:59

이제 인테르도 셀링에 사실 들어가긴 했고. (중국 스폰 끊기면서 체급 유지가 힘듬)

 

밀란은 셀링조차 못해서 지금 고통받는지라

 

프리런 연타 먹다보니 그냥 팔리기라도 해라로 바뀌게 되었어요.

1
2022-07-03 23:16:52

자니올로 레플 대체할 로펠 레플 다음시즌에 바로 질러야 하나요.....ㅠㅠ
은별 달면 사려고 했는데......
그렇다고 옷장 안에 있는 데로시를 다시 꺼낼수도 없고....ㅋㅋㅋㅋ

OP
2022-07-03 23:32:35

ㅋㅋ 가시죠 ㅋㅋ 로렌초가 제일 안전하긴하죠

2022-07-03 23:31:35

카르스도르프로 지르고 싶은데 역시 로펠로 질러야할지…

OP
2022-07-03 23:33:08

칼돞도 예전과는 달라서 가시죠 ㅋㅋㅋ
근데 역시 제일 안전한건 로렌초인거 같습니다

2022-07-03 23:33:54

토티, 로펠, 데로시 마킹 말고는

 

자니올로 1벌

플로렌찌 1벌 있는게 레전드네요 ㅋㅋㅋㅋ

OP
2
2022-07-03 23:35:06

저는 로마뇰리도 있습니다 후후...

2022-07-03 23:42:34

가장 안전한건 은퇴한 레전드? ...

3
Updated at 2022-07-04 00:52:41

이 분야 갑은 paulish님

그의 로마 유니폼 구매는 저주와도 같다

Updated at 2022-07-04 00:52:36

전 그래서 마킹을 안함

2022-07-04 01:02:09

역대급 이뻤던 써드에 하필 자니올로 마킹이 박혀있다니 ㄷㄷ

다음 시즌 유니폼은 진짜 근본 로펠 뿐인가요 ㄷㄷ

2022-07-04 01:17:14

아들용 디발라 두벌있는데 ㅠㅠ

떠날 줄은 상상도 못 했습니다.

 

2022-07-04 01:42:43

 와 5벌은 좀...

1
Updated at 2022-07-04 03:55:44

개인적으로 선수가 본인 가치에 최우선을 두는 현시대에서 과거처럼 팬들이 원하는 낭만찾는건 사실상 불가능해졌다보고 너무 큰 기대 가질필요는 없다보네요.

물론 여전히 선수본인 의지와 무관하게 팀사정 등으로 이적하는경우는 있지만 그건 열에 하나정도고 기본적으로 언제든 떠날수있다는 전제 까는게 속편하더군요..그래서 요즘은 종목불문하고 유니폼 구입도 안한지도 오래되었고 그나마 사게되더라도 마킹도 안하네요. 특히나 어린 선수들일수록 마킹하는거 더 신중하게 생각하게됨 ㅋㅋㅋ

2022-07-04 05:01:31

ㅋㅋㅋ 저는 2벌

2022-07-04 05:18:13

저도 이 생각 들었네요.. 내 유니폼...ㅠㅠ

Updated at 2022-07-04 08:52:15

옜날에 큰맘먹고 영입되서 한시즌만에 리즈 주장시켜준놈있었는데 이놈이 주장되고 팀 부진하자마자 하부리그에 있는 고향팀으로 떠나고싶다고 징징, 출전거부해서 팀은 강등당함..ㅋㅋㅋ 이놈 유니폼샀던게 레전드네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