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    순위 

콘테 감독이 3-4-3으로 플레이하는 이유. 조금전 기사

 
1
  1616
2022-10-01 00:02:10

[Telesport] 콘테 감독이 3-4-3으로 플레이하는 이유

기사원문 : https://telesport.telegram.hr/kolumne/topnicki-dnevnici/conte-udar-s-boka/

기사가 굉장히 장문이므로, 원문을 링크 가서 읽으실 것을 추천함.

(핵심적 부분만 발췌)

두 번째 교훈은 그가 로베르토 바조처럼 연주할 수 없다는 것이었습니다. 일정 수의 선수가 유벤투스에 올 수 있지만 누구도 바조가 될 수 없고 그와 비교할 필요도 없다.

"나는 즉시 내가 지네딘 지단 만큼 재능이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또는 로베르토 바지오."

콘테는 토리노에서 뛰던 시절을 회상했다. "나는 그들과 함께 플레이했고, 함께 훈련했고, 지난 몇 년 동안 나는 그들이 완전히 상대에게 둘러싸여 있을 때에도 어떻게 흥미로운 상황을 만들어낼 수 있는지 지켜보았다. 

두 사람을 만났을 때 나는 이러한 자질이 얼마나 희귀한지, 그리고 나의 주된 강점은 규율, 근면성실, 노력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기본적으로 나는 팀을 위해 내 몸을 희생할 준비가 되었기 때문에 유벤투스에서 뛰었습니다. 

하지만 옆에 볼 소유권을 넘겨줄 동료가 없다면 나는 공을 잃을 것이다. 지단은 그것을 지키고 곤경에서 벗어날 수 있었지만 우리는 그것을 잃고 있었습니다. 

코치로서 첫 번째 생각은 공이 선수들에게 왔을 때 선수들을 위한 옵션을 찾고 싶다는 것이었습니다. 나는 그들이 더 쉽게 공을 패스할 수 있는 동료를 제공하고 싶습니다."

이것이 Conte가 3-4-3으로 플레이하는 이유입니다. 그의 선수들을 더 쉽게 만들기 위해.

(기사 원문에 더 많은 이야기가 있음)

이건 제가 좋아하는 유벤투스 골인데, 로베르토 바조가 라치오전에서 골을 넣자 달려와 업히는 콘테의 모습입니다.

https://youtu.be/ry9lKx11HaQ


1
Comment
2022-10-01 00:40:32

결과적으로 343이 다른 포메이션보다 패스선택지를 늘려준다는 말이군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