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    순위 

데스트는 사비가 공개적으로 방출 통보한 선수.

 
  2172
2022-10-06 08:52:35

현재 바르셀로나 선수단에 오른쪽 풀백이 주 포지션인 선수는 데스트가 유일하지만, 앞서 개막전 선발 엔트리에서 완전히 제외되는 등 간접적인 '방출 메시지'를 전달했던 상황. 여기에 이날 사비 감독이 직접 새로운 수비수 영입을 추진하고 있다는 사실까지 공개적으로 밝힌 것이다.


특히 사비 감독은 "선수단엔 오른쪽 측면 수비에 설 수 있는 선수들이 있다"면서 "세르히 로베르토는 이미 그 역할을 잘 해냈고, 로날드 아라우호 역시 주 포지션은 아니지만 훌륭한 활약을 펼쳤다. 쥘 쿤데도 필요하다면 오른쪽 측면에 배치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만약 새로운 오른쪽 수비수 영입이 무산되더라도 데스트에게 기회를 주는 게 아니라 기존 수비수들의 포지션 변화를 통해 대안을 찾을 것이라는 의미다. 데스트는 사비 감독의 새 시즌 구상에 전혀 포함되어 있지 않다는 뜻이기도 하다.

 

 

챔스바이언전 참사당할때 전반교체 ... 나중에는 유스들한테까지 밀리면서 벤치에도 

 

못앉은 선수였죠... 오죽하면 센터백들을 오른쪽 풀백으로 쓴다고 하고 마흐니 알베스를

 

긴급수혈했을까요....... 싸비가 공개적으로 빡친 유일한 선수가 데스트입니다. 도저히 백업으로라도 못쓴다고 했던 선수..

 

데스트는 이리저리 빅클럽에서 뛸수 있는 선수는 아닌것같습니다. 말옹도 돈없어서 울며겨자먹기로 데려왔지만...바르샤에서랑 달라진게 없음.. 


4
Comments
1
2022-10-06 08:53:44

데스트도 없었으면? 이란 생각을 안할 수 없는게 밀란 습자지 스쿼드라...

2022-10-06 08:54:21

데스트 없었으면 칼룰루가 나왔을텐데
오히려좋ㅇ….

1
Updated at 2022-10-06 09:51:16

데스트는 나폴리전도 그렇고 아쉽다 정도가 아니라 그냥 나오면 팀에 악영향을 심각하게 주는 정도라고 봅니다. 그 정도로 못해요. 칼푸 부상 빈도 생각하면 볼 어느 정도는 찰줄 알아야하는데 그냥 축구를 더럽게 못해요.

물론 밀란 입장에서도 돈 없어서 울며 겨자 먹기로 데려온 선수인거 알아서 갠적으론 기대감이 1도 없던 선수긴한데 필드에서 하는거 보면 심각하네요.

로테급 선수한테 너무 큰 걸 바란다고 하실 수도 있는데 저는 로테급도 절대 안 된다고 봅니다.

Updated at 2022-10-06 11:04:16

플로렌치 장기부상으로 어쩔 수 없이 급하게 데려온거라...
근데 칼라브리아까지 장기부상...ㅠㅠ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