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게임
  일정    순위 

현 k리그 유럽진출 잘 시키는 최고 명감독

 
2
  1539
2023-01-26 00:15:50


ㅂㅂㅂㄱ


7
Comments
3
2023-01-26 00:19:28

김태완감독 상무 떠나신거 같던데..
서울 한 번 맡아주심 안되겠습니까ㅠㅠ

2023-01-26 00:27:51

개인적으론 국대감독 해주셨으면....

2023-01-26 00:50:27

축알못이지만 개인적으로는 팀 사정도 있지만 

승격강등 반복하는 평범한 감독인것 같은데 스티브 브루스나 세랴 모자갑같은??

케이리그 팬분들께는 평이 되게 좋으신듯 하네요. 

 

1
Updated at 2023-01-26 01:11:31

상무감독이 쉽지않은게 임대로 온 선수들 데리고서 시즌 치러야하는 자리인데 당장 돈받고뛰는 프로들도 관리하는게 쉽지않은마당에 각자 다른팀에서 뛰던 선수들에게 동기부여나 한팀이라는 인식심는거 상당히 힘들지않을까싶네요.

거기다 병역기간까지 단축된덕에 시즌치르는중에 고참급은 내보내고 신병훈련 받고와서 몸상태 정상아닌 선수들로 버티기까지해야하니..상무 1부에서 뛰는거 싫어하지만 그것과는별개로 작년 9월에 전역병들 없었다면 상무가 지난시즌 또한번 살아남지않았을까싶기도해요.

Updated at 2023-01-26 01:16:40

네 당연 팀사정 잘알고있죠.
근데 경기력이나 전술적으로는 인상깊었던적이 단한번도 없어서요.
결국 강등위기때 강등당하고
2부에선 압도적인 선수풀로 뚜까패고
올라온(이건 제 개인적인 폄하라면 폄하겠지만요.ㅠ) 감독 딱 그이상 그이하네요.

상무라는 팀에서 고생한건 당연히 존중합니다.
다만 국대까지 거론될정도인가? 에는
의문이 많습니다.

1
Updated at 2023-01-26 01:25:59

상무에서 잘했다고 23세 이하급도아니고 A팀 감독주는건 말도안되는거죠..만약에라도 현실이 된다면 축협+당사자가 집중포화 못버틸겁니다;;;

2023-01-26 01:29:55

네 그정도 고평가가 이해가 안되네요.
그러니 얼른 케이리그팀 감독하셔서
진정한 평가를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ㅎㅎ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