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자유게시판
  일정    순위 

[풋볼이태리] 세리에A 중계권 현황 (독점 포기?)

 
  317
2023-02-06 23:23:03

번역기 사용 

 

보도에 따르면 레가 세리에 A는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리그 독점 중계권을 포기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고 한다.

Repubblica Affari & Finanza는 세리에 A가 어떻게 3년 또는 5년 주기의 새로운 경기 중계권을 할당할 준비를 하고 있는지 자세히 설명하고, 영감을 얻기 위해 세리에 B에서 일들이 어떻게 관리되어 왔는지 자세히 살펴보았다.

 

이탈리아 2부 리그 (세랴B)는 2021-2024년 방송권 입찰에서 어떠한 독점도 허용하지 않았고, 이해관계자들을 위한 단일 요금 일정을 정했다. 이 이적은 성공적이었고, 방송 수익을 €26.7M에서 €50M으로 두 배로 늘렸으며, DAZN, 스카이 스포츠, 헬비즈의 3개 회사가 경기를 치렀다.

레가 세리에 A는 그 아이디어를 신중하게 평가했고 이제 방송권에 대한 그들의 다가오는 토론에 그것을 채택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 이탈리아 1부 리그는 현재 DAZN에서 독점적으로 방영되고 있으며, 국내 수익은 9억 7천 3백만 유로에서 9억 2천 7백 5십만 유로로 감소했다.

이탈리아 통신산업의 규제기관이자 경쟁당국인 에이지콤이 승인한 가이드라인도 레가 세리에A를 돕는 요인이다. 그들은 가능한 한 많은 사업자들에 의해 경기를 중계하는 방법을 명시하여, 복수의 제안을 보장하고 평균 가격을 낮췄다.

 

https://football-italia.net/serie-a-considering-abandoning-exclusive-tv-rights/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