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자유게시판
2
자유게시판
  일정    순위 

칸나바로 “김민재 우디네세 갈뻔”

 
3
  1476
2023-03-15 20:59:37


https://www.footitalia.com/cannavaro-kvaratskhelia-is-a-phenomenon-udinese-asked-me-about-kim/

일단 세랴 뉴스 다루는 규모 큰 트윗서 올시즌 남바완 인증

파비오 칸나바로는 크라는 천재라고 밝혔으며 나폴리에 합류하기 직전에 우디네세로부터 김민재에 대한 질문을 받었다고.
세리에 A의 전설이자 월드컵 우승자는 일 마티노와 파르테노피가 겪고 있는 놀라운 시즌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었고, 루치아노 스팔레티 코치를 칭찬하며 코치 훈련 방법과 선수들이 여러 역할로 일할 수 있는 능력을 강조했다.

김? 그는 정말 인상적인 방식으로 발전하고 있다. 몇 년 전 카르네발레는 그를 우디네세로 데려가고 싶어했고, 그는 나에게 전화를 걸어 그에 대해 물었다. 나는 그에게 그가 매우 강하다고 말했고, 그는 내가 감독으로 있단 중국 리그 시절 자신감이 부족했다고 얘기 해주었고 이제 그는 루치아노 스팔레티와 함께 집중하는 법을 배웠다. 그는 결코 산만하지 않고, 결코 집중력을 잃지 않으며, 그는 항상 볼이 있는 곳에 있고 항상 옳바른 플레이가 무엇인지 알고 있다.

크바라?그는 천재이다, 만약 당신이 그가 공을 터치하게 내버려두면 바로 수비를 돌파할 것이다. 그는 강하다는 인식을 가지고 있고 그가 플레이하는 방식을 통해 알 수 있습니다. 그는 프리롤로 플레이를 하며, 공을 가지고 수비진을 쉽게 돌파한다. 어떻게 그를 막을 수 있겠나?다만 오늘날의 축구에서 수비수들의 플레이 제한으로 그는 많은 이점이 있다.

수비진은 그의 바지를 잡을 수 없고, 그를 터치할 수 없고, 그의 셔츠를 만지면 경고를 받고, 그에게 킥을 하면 퇴장 당하거든, 수비진이 마라도나를 어떻게 상대했는지 알 수 있다. 수비진은 마라도나가 빠져나갈 것이라는 것을 알고 그를 상대로 살인적인 태클을 가했지만 그는 그런 수비진들을 뛰어넘어 골을 넣었기 때문에 그가 위대하다고 추앙 받는것이다.




칸나바로..역시 월클


2
Comments
2
2023-03-15 21:06:13

우디네세 왔다면..!

2
2023-03-15 21:23:55

어우 우디네세 우승하는 거 볼 수 있었겠네요 ㅠ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