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자유게시판
2
기타스포츠
  일정    순위 

아우데로, "하고 싶은 이야기 다 해봄."

 
2
  310
2023-03-29 15:47:43

[Telenord와의 인터뷰]

 

[현재상황]

다행히 A매치 기간 전 마지막 경기에 승리를 거둬 잠깐은 숨 돌릴 수 있게 되었다. 4월이 되면 굉장히 우리에게 중요한 경기가 이어지니 잘 해낸다면 희망을 품을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한다. 분명 어려운 상황에 직면한 것은 맞지만, 라커룸의 그 누구도 희망을 놓지 않고 있다. 안타깝게도 최근 구단의 경제적인 문제에 대한 이야기가 계속 나오고 있다. 하지만 경기장에 나가면 이런 것은 우리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부상]

현재 부상에 대해 굉장히 유감스럽다. Turk는 분명 능력이 있는 젊은 골키퍼임은 분명하며, 이런 시기일수록 모두를 믿고 지원해야 한다. 그는 확실히 좋은 재능을 가지고 있다.

 

[주장]

감독님이 나를 팀의 프로젝트의 중심에 세워주셨다. 주장이란 자리는 굉장히 중요한 자리인 것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적극적인 마인드로 팀을 위해 최선을 다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데르비]

데르비에 대해서 가장 좋았던 것은 어느 경기보다 항상 더욱더 뜨겁고 기대되는 경기라는 점이다. 도시 전체가 활기를 띤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 선수들 모두 떨리는 마음으로 경기를 치르곤 했다. 작년에 그들과의 관계가 달라졌지만 항상 그들에 대해 존중한다.

 

[국가대표]

국대에 차출되는 것은 어느 누구라도 마음을 쏟는 목표 중 하나이기 때문에 나 또한 그 목표를 분명 가지고 있다. 몇 년동안 한번도 이루어지지 않아 아쉽고 가슴이 아프지만 잘 극복하고 기다릴 것이다. 항상 해오던 일이기 때문에.

 

[급여포기]

고민할 필요가 없었던 문제였다. 단순한 문제가 아닌 복잡한 문제였기 때문에 나 포함 우리 선수들의 노력이 필요했다. 팬들도 이러한 우리의 결정에 높이 평가해주었다. 하루빨리 이러한 어려운 상황속에서 벗어나고 싶은 마음 뿐이다. 5년전 삼프도리아에 처음 도착했을 때보다 현재 팀에 대한 애착은 그 누구보다도 크다고 자부한다. 이러한 마음은 절대 변하지 않았고, 우리에 대한 관심과 신뢰 또한 달라졌다. 팬들과 함께 하는 시간속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고 받고 있고 나 또한 항상 감사한 마음뿐이다.

 

sampnews24.com

1
Comment
2023-03-29 18:40:14

이게 임시 급여포기래도 말이 쉽지.. 고정적으로 입금되어야만하는 필요한 금액이란 게 다들 있을텔데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ㅠ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