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    순위 

[CF] 오크트리는 인테르의 인수자를 찾음

 
3
  734
Updated at 2024-03-28 20:10:13

인테르 주변에 움직임이 있다 . 그리고 Il Corriere dello Sport 가 보고한 대로 모든 것이 Oaktree 편이 될 것입니다 장 가문 의 손 (또는 서약이 이행될 경우 기금)의 손에서 네라주리 클럽을 인수하는 데 관심이 있을 가능성이 있는 잠재적 구매자에 대한 설문 조사는 단순한 관심 표현 이상의 것으로 바뀌었을 것입니다.

Oaktree는 Nerazzurri 회장에게 더 이상 시간을 주지 않습니다. 대출금 2억7500만달러(이자 포함 3억8500만유로) 상환 기한은 5월 20일로 남아 있다 . 그러나 펀드는 Zhang에게 마지막 기회를 주었을 것입니다. 연장하려는 의지는 Suning 그룹과 새로운 투자자 와의 협상을 마무리하는 유일한 목적을 갖게 될 것입니다 .

 

미국 펀드의 경우 이는 새로운 자본을 보장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결과적으로 Oaktree는 빌려준 돈을 회수할 가능성이 확실하거나 거의 확실할 것입니다. 그러나 해당 조건을 준수하지 않고 대출금을 상환하지 않은 채 Oaktree는 서약 이행 결정을 확정하게 됩니다. 그리고 이런 방식으로 그는 인테르의 다수 패키지를 인수하게 됩니다 .

그러나 현재 Suning과 다른 당사자 간에 진행 중인 협상은 없습니다. 잠재적 투자자들의 관심은 지금까지 Zhang Junior의 요청과 충돌했습니다. 그는 회사의 전체 가치 평가로 10억 유로로 시작했지만 현재는 12억 유로 로 정착했습니다 . 그러나 그러한 조건이 설정되면 캘리포니아 펀드는 주식 매각 프로세스가 시작되고 정확한 시간표가 존중되도록 요구할 것입니다.

그러므로 Goldman Sachs 에 의존하고 있는 Zhang 이 새로운 자금 조달을 위해 일련의 펀드(주로 미국)의 문을 다시 두드리는 것은 우연이 아닙니다 . 게다가 이 이야기에서 오크트리는 인테르를 맡는 데 관심이 없어 보였다. 이는 Zhang이 새로운 마감일을 달성하기 위해 기대했던 측면 중 하나였습니다. 그러나 미국 펀드는 시간을 더 부여하더라도 돈을 회수하지 못할 가능성이 있다고 추정했다. 따라서 서약 이행을 즉시 독립적으로 진행한 다음 Inter 판매 에 직접 전념하는 것이 좋습니다 .

 
2
Comments
2024-03-28 20:28:07

이제 쑤닝이 빠르게 매각해야 겠네요 진짜로 급함 이젠

2024-03-28 20:33:03

빨리 팔고 나가주길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