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자유게시판
  일정    순위 

피올리 피오렌티나전 매치 컨퍼런스

 
  251
2024-03-29 19:48:20

피오렌티나 바론 단장에 대해서

 

"안타깝게도 피오렌티나에게 이런 상황이 처음 일어난 것은 아닙니다. 피렌체와 비올라 팬들은 어려움 속에서 뭉쳐야 할 때 환상적입니다. 바론에 대한 기억이 있다는 점에서 초반에는 특별한 환경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아직 살아 있다면 어려운 경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A매치 이후 상황

 

"집에 머물렀던 선수들은 약간의 에너지를 회복했고 잘 일했습니다. 내일 키예르는 거기에 없을 것입니다. 그는 근육 긴장으로 돌아오며 내일은 예방 조치로 거기에 없을 것입니다. 가장 많이 뛴 선수는 풀리시치인데 평가해 보겠지만 어제는 상태가 괜찮아 보였다"고 말했다.

 

인종차별 사건에 대해

 

"모든 것을 손에 쥘 수 없기 때문에 에피소드를 판단하기가 어려워지지만 우리는 경기장에서의 인종차별 사건에 모두 반대할 수밖에 없습니다. 이제 멈출 시간입니다."

 

 시즌에 대해서

 

"시즌의 결정적인 시기가 시작됩니다. 지금까지 우리가 해왔던 모든 것이 중요하지만 그것은 모두 다음 경기에 달려 있습니다. 경기력을 높이는 것에 대해 고민해야 합니다." 

 

인테르와의 점수 차이

 

 "우리는 순위를 바꿀 수 없습니다. 인테르는 특별한 일을 해냈습니다. 특히 한 달 동안 우리는 몇 번 더 승리를 거두지 못했습니다. 최근 몇 달 동안 우리는 플레이와 결과 측면에서 더 가까워졌습니다." 

 

레인더스에 대해

 

 "그는 완전한 미드필더가 될 수 있습니다. 그는 공을 갖고 있지 않을 때에도 발전하고 있습니다. 그는 이미 높은 수준의 미드필더입니다. 그는 훌륭한 일꾼이고 발전할 여지가 충분합니다." 

 

 어떤 시즌 피날레가 당신을 기다리고 있나요?

 

"아직 중요한 경기가 많이 남아 있습니다. 이제 가장 중요한 것은 우리가 항상 어려움을 겪어왔던 내일 피렌체에서의 경기입니다. 당신은 미래에 대해 너무 많이 이야기했습니다. 우리는 현재와 남은 두 달 동안의 경기만 생각하면 됩니다. 그런 다음 시즌이 끝나면 그는 지금이 어떤 시즌이었고 내년에 내가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말해 줄 것입니다. 피오렌티나와 다음 경기를 생각해보자."

 

당신이 벤치에 있는 한 밀란을 지지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한 푸피 아바티의 발언을 읽어보셨나요?

 

  "저는 푸피 아바티의 번호를 모릅니다. 말디니와의 관계가 좋지 않아 그가 더 이상 밀란을 지지하지 않는다면 그는 매우 잘못된 것입니다. 저는 말디니와 좋은 관계를 갖고 있기 때문에 그가 밀란을 지지한다면 쉽게 돌아올 수 있습니다. 하고 싶어. 하고 싶어." 

 

정지 후에는 약간의 어려움을 겪습니다. 어떻게 설명하나요? 

 

"기대했던 결과가 아니었습니다. 휴식 시간마다 이야기가 다릅니다. 첫 휴식 후에는 선수가 거의 없었고 대표팀에 간 사람들도 많이 뛰었습니다. 이번 휴식 시간에는 우리가 잘했고 떠난 사람들은 잘 돌아왔어." 

 

테오 에르난데스의 부재에 대해

 

"우리는 확실히 그를 그리워할 것입니다. 우리는 다른 특성을 가지고 플레이할 것이며 테오와는 다른 플로렌지의 자질을 활용할 것입니다. 테오는 그의 모든 자질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베나세르는 풀타임으로 플레이할 수 있나요?

 

 "그는 개인적으로 일해야 했지만 이번 주를 잘 활용했습니다. 그는 괜찮고 처음부터 놀 수도 있습니다."

 

테라치아노의 적응은 어떻게 진행되고 있나요?

 

"처음에는 톱 클럽의 영향으로 약간 고생했습니다.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풀백으로 기용하고 있습니다."

 

지루에게 그의 미래에 대해 이야기해 보셨나요?

 

"그는 재충전되고 결단력 있게 돌아왔습니다. 그와 이야기를 나눴지만 여기 있는 누구도 미래에 대해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는 언제나처럼 세심하고 집중력이 높습니다."

 

오카포를 센터포워드로 어떻게 보셨나요?

 

"나는 그를 활용하는 데 필요한 깊이를 갖기 위해 오카포를 선택했습니다. 그는 공격수로서나 왼쪽 측면에서나 아주 잘하고 있습니다." 

 

베나세르와 아들리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베나세르는 일대일 수비에서 가장 강력한 미드필더입니다. 공을 따내는 데 있어서는 거의 무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내 생각에 그는 어떤 상황을 읽는 능력이 향상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마도 지연될 수도 있지만 항상 공격적일 수는 없습니다. .아들리는 1대1로 실력이 부족하지만 매우 흥미로운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밀란은 왜 피렌체에서 그렇게 어려움을 겪고 있는가?

 

우연이 아닙니다. 피오렌티나는 홈에서 강했고 인테르에게만 패했습니다. 어려움도 환경 때문이었습니다. 내일은 더 잘하고 싶습니다." 

 

테오가 없었다면 밀란은 덜 공격적이었을까?

 

"아닙니다. 특성은 바뀔 것이지만 우리의 접근 방식은 변하지 않을 것입니다. 어쩌면 설정 단계에서 일부 위치가 바뀔 수도 있습니다." 

1
Comment
2024-03-29 22:09:29

이런 상황이 처음 일어난 것이 아니란 게 마음 아프네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