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자유게시판
  일정    순위 

결국 치욕적으로 걸리고 말았군요....

 
42
  2136
Updated at 2022-05-24 14:30:03

초딩 저학년 한테는 큰 일 보는 거 잘못 걸리면 놀림감인데....

 

만날 조심조심 애들 없을 때 가다가 오늘 급해서 애들 익힘책 풀리고 갔었는데

 

옆반 애들한테 걸렸네요....

 

칸 안에 들어가있는데 옆반 애들이 누구 안에 있어!!

누구지?? 똑똑똑 누구야??? 

 

이런 와중에 우리반 까불이 화장실 옴....

 

그리고 우리반 샘 X 싼다!!! 이러면서 우리반 와서 다 말하고 다님 

 

아이 ㅁㅊ ㅡㅡ;;

 

얼굴 빨개져서 나와서 교실 왔는데 애들이 샘 X 쌋어요? 

에 쌤 X 쌌데요~ 이러는데 얼굴이 빨개져서 미치는 줄ㅋㅋㅋㅋ

 

진지하게 화낼 수도 없고 ㅡㅡ;;

그렇게 조심했건만 아....

29
Comments
9
2022-05-24 14:30:02

똥쌤…

2022-05-24 14:30: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고

6
2022-05-24 14:30:40

이거 꽤 오래갈듯 ㅎ

2022-05-24 14:31:0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2-05-24 14:31:07

똥트리ㄷㄷ

1
2022-05-24 14:31:09

교무실에 교직원 용 화장실을 만들어주어야…ㅠ

OP
2022-05-24 14:32:36

있는데 너무 멀어요…ㅜㅜ
저희 교실이 완전 별관 끝이라…ㅜㅜ

2
2022-05-24 14:31:31

헐 교직원화장실 따로 없나요 ㅠㅠ

OP
2022-05-24 14:32:54

있는데 엄청 멉니다 저희 교실에서…ㅜㅜ

2022-05-24 14:31:34

카카로트남 ㄷㄷㄷ

2022-05-24 14:31:4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2022-05-24 14:34:00

이왕 걸린거 비데 세수 퍼포먼스나 카카로트 외치기도 전수해주시죠 

2022-05-24 14:34: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딱 그 나이대 애들 감성

2022-05-24 14:38:30

그때나 지금이나ㅋㅋㅋ

1
2022-05-24 14:40:53

나 똥싸러 간다!! 하고 자신 있게 나가셔야죠 ㅋㅋ

 

학교에서 똥 안싸고 참다가 바지에 실수하던 아이 부끄러움이나 거부감 좀 없애보려고

1년간 화장실 갈 때마다 싸든 안싸든 저러고 나갔더니 어느 순간 그 녀석도 화장실 가더라고요ㅋ

 

한 명 구제한 이후에 저는 똥 싸러 갈때마다 외치고 갑니다ㅋㅋ

나의 배변활동에 정당성을 부여하세요!!

OP
2022-05-24 14:50:48

아 당당했었야 됐군요 꿀팁 감사합니다 ㅋㅋ 그건 그렇고 고생하셨군요 ㄷㄷㄷ

1
2022-05-24 14:54:45

다 큰 아이 똥 씻기는 것도 못할짓이지만

덩어리로 막힌 보건실 수채구멍 뚫을 때 고무장갑 너머로 느껴지는 그 느낌은 절대 못잊음...

 

남은 교직생활에 다시는 그런 일이 없기를...ㅋㅋ

2022-05-24 14:41:09

세계관 최고..

2022-05-24 14:43:25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때는 똥싸면 큰일나는건데ㅋㅋㅋㅋㅋ

2022-05-24 14:46:25

똥똥똥트리 ㅠㅠ

2022-05-24 14:54:59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2-05-24 14:55:23

똥싸는 선생님

2022-05-24 14:56:39

똥트리쌤..

2022-05-24 14:58:21

세상에 초딩한테 똥싸는걸 걸리시다니ㅜㅜ

2022-05-24 14:59:11

아 육성으로 터졌네요 ㅋㅋㅋㅋ 모멸감

2022-05-24 15:32:01

똥똥똥트리 ㄷㄷ

2022-05-24 15:42:11

 ㅋㅋㅋㅋㅋ

선생님도 이러는구나

 

고생하셨습니다

2022-05-24 15:42:59

초딩들 있는데서 x싸다 걸리면 x되죠ㅋㅋㅋㅋ

2022-05-24 15:52:51

미치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