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자유게시판
2
기타스포츠
  일정    순위 

서울대생 무적의 컨닝 방법.jpg

 
4
  1547
2022-05-24 18:37:47

16
Comments
1
2022-05-24 18:39:20

역시 서울대생.. 우리는 그걸 "암기"라고 부르기로 했어요..

1
2022-05-24 18:39:30

컨닝할 내용 적었는데 너무 커서 다시 깨알같이 적다가 외워버리는 경우 있음..

3
2022-05-24 18:39:50

근데 진짜 신기한게
시험 직전에 모르겠다 싶은거 큰거 세개 정도 있을때
그중에 하나라도 건지자 싶어서
손바닥이나 책상끝에 몰래 적어놓으면
그건 머릿속에서 알아서 생각남 ㅡㅡ;;
나머지 두개는 도망감 ㅡㅡ;;;

2
2022-05-24 18:47:51

캐엘 ㅡㅡ;;

2022-05-24 18:50:54

하지만 시험문제는 아예 딴데서 나오는걸 ㅡㅡ;;

2022-05-24 20:37:54

경험공감추

2022-05-25 09:32:38

책상 끝에 몰래 키워드 하나씩 써놓죠 ㅋㅋㅋㅋ

 근데 키워드만 생각나고, 

문장 구성이 ㅋㅋㅋ 망해서..ㅠㅠㅠ

 

2
2022-05-24 18:40:05

전 머리 열어서 잡아버린적 있네요ㅋㅋ

5
Updated at 2022-05-24 18:40:58

저것도 농담이랍시고 키보드 치면서 킥킥 거렸겠지…

1
2022-05-24 18:41:33

노잼인 게 핵심

2022-05-24 18:52:00

서울대스럽게 노잼 ㅋㅋ

1
Updated at 2022-05-24 18:44:00

무의식에 저장했네요ㅋㅋㅋ

2022-05-24 18:51:58

곱빼기삼국지에 화타가 조조 뚜껑 열어 수술하겠다는거 생각남

2022-05-24 18:55:49

약간 쓰면서 본인도 노잼이란 걸 알게 된 느낌

2022-05-24 19:01:59

저는 머릿 속에 있는 거 컨닝하다 조교한테 걸렸는데ㄷㄷ
역시 갓울대ㄷㄷ

Updated at 2022-05-24 19:09:16

이 방법 뇌에 과부화와서 비추하는편 ㅡㅡ;;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