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자유게시판
  일정    순위 

딸 키우면 불안하긴 할듯ㄷㄷㄷㄷ

 
2
  951
2022-08-11 13:51:18

어제 같이 밥 먹은 형이 고딩 딸래미 키우는데

얼마전에 12시부터 저녁 6시까지 연락이

안됐어서 엄청 혼냈다고 ㄷㄷㄷㄷ

딸은 늦은 시간도 아니고 해서 집에 가기전에

연락하려고 했다는데 형은 남자친구가 있어서

불안하다고...

요즘 고딩들 사고치는 예능도 있고 해서

더불안한데 진짜 사고치면 어떡할지 무섭다길래

형은 중딩때부터 그러고 다녔으면서 왜그러냐고

했다가 한대 맞을뻔ㅋㅋㅋ

아들은 내자식 꼬추만 걱정하면 되는데

딸은 온동네 꼬추 걱정해야 되는다는게 맞는듯...


14
Comments
2022-08-11 13:51:41

세상도 무서우니 ㄹㅇㄷㄷ

2022-08-11 13:53:38

2022-08-11 13:53:40

학교 끝나는 시간에 맞춰 픽업하러 가야지요................

미리 경고했다? 통금시간에 자비란 없다???

2022-08-11 13:55:17

아탈란타님 미래모습

2022-08-11 13:56:48

사위놈 감히 내딸 옆에 서 있으려해? 저리안가? 앙?

OP
2022-08-11 13:58:24

아빠나 절로 가 우리 오빠한테 왜그래 ㅡㅡ

2022-08-11 13:58:52

하..... 딸 자슥 키워봐야 아무 소용음써................... ㅠㅠ

2022-08-11 14:00:41

전 저 오른쪽 총각이 아탈란타님이라한겁니다만

2022-08-11 14:01:54

이미 제 장인어른께선 금이야 옥이야 키우셨던 따님을 저에게 맡기셨는지라

2022-08-11 13:55:40

https://youtu.be/G6B0Y55kb7o

2022-08-11 13:59:40
- 본 게시물은 읽기 전 주의를 요하는 게시물로서 내용이 가려져 있습니다.
- 아래 주의문구를 확인하신 후 버튼을 클릭하시면 게시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2022-08-11 13:55:46

ㄷㄷ

2022-08-11 14:43:29

ㅋㅋ아버님들 죄송합니다ㅋㅋ

2022-08-11 15:48:49

 온동네 고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