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자유게시판
2
자유게시판
  일정    순위 

영화보다가 눈물나신 적 많으신지

 
  189
Updated at 2022-10-06 16:40:02

연도표시 : 있으면 극장에서 본 거, 없는 면 집에서 본 거 

 

1. 너무 졸아서 하품하다가 눈물 난 적

- 2017 블레이드 러너 2049

- 2018 셰이프 오브 워터 

- 2018 업그레이드

- 2019 애드 아스트라

- 2022 놉

 다 잠 좀 덜자고 보러 갔긴 했는데 다 제 취향 아니고 노잼이라 졸다가 하품 무한반복하다가 눈물고임

 

2. 감정이입 혹은 슬퍼서 운 적

- 2018 1987

- 태극기 휘날리며

- 인사이드 아웃

- 내 머리 속의 지우개 

 

1987이랑 태극기 휘날리며는 그 역사적인 장면에서 오는 감동의 물결때문에 울었네여. 둘다 엔딩장면에서 질질 짰던 기억이 있습니다. 1987은 쿠키영상에서 질질 짬... 

인사이드 아웃은 집에서 혼자 보다가 모니터보고 질질 짰던 아련한 추억이 있네요...

내 머리 속의 지우개는 전 여친하고 같이 봤는데 옆에서 울길래 저도 모르게 감정이입되서 울었던... 

 

기억나는게 이정도인데 아마 더 있을듯 ㅋㅋㅋ

11
Comments
2022-10-06 16:38:51

슬픈건 거의 다 웁니다. ㅠㅠ

2022-10-06 16:39:23

빙봉찡 ㅜㅜ

2022-10-06 16:39:33

A.I. 볼때마다 우는듯

2022-10-06 16:40:00

당장 생각나는 건
인사이드아웃 빙봉
인터스텔라 밀러행성 갔다와서

2022-10-06 16:41:19

인사이드 아웃

2022-10-06 16:46:56

확실히 나이드니 눈물이 많아지던...

2022-10-06 16:47:04

노킹 온 헤븐스 도어

볼때 마다 엉엉 웁니다.

2022-10-06 16:56:53

러빙 빈센트보고 고흐한테 감정이입돼서 울었습니다...

Updated at 2022-10-06 17:01:19

이정재, 이영애 주연의 선물.

차태현, 강예원 주연의 헬로우 고스트.

요 정도 인거 같네요.

2022-10-06 17:04:59

7번방의 선물 보고 울었네요

2022-10-06 17:28:38

포레스트검프랑 태극기휘날리며ㅜㅜ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