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    순위 

야탑의 피자 맛집

 
6
  1020
2022-11-29 23:10:55


이젠 안녕...ㅠ


47
Comments
2022-11-29 23:11:37

어디죠?

OP
1
2022-11-29 23:13:07

크림슨 이라는곳입니다

2022-11-29 23:17:09

장사 접으시나요? ㄷㄷ

OP
3
2022-11-29 23:17:28

아녀 제가 내일 이사가서...ㄷㄷ

2022-11-29 23:18:08

아 리노하님 야탑 사셨군요 ㄷㄷ
야탑 맛집 전수좀 ㄷㄷ

OP
2022-11-29 23:18:48

뭐...좋아하심미까 ㄷㄷ

2022-11-29 23:19:14

회 빼고는 다 좋아하네요 ㄷㄷ

OP
1
2022-11-29 23:20:37

돈까스는 토코카츠랑 모노끼가 맛있고

고기는 서현실비가 좋은 맛집입니다.

피자는 크림슨이나 뉴욕어쩌고술집있는데 거기도 괜찮구여 

2022-11-29 23:21:38

랜돌프 피자 ㄷㄷ
고맙읍니다

OP
1
2022-11-29 23:22:32

오 맞아여랜돌프 ㄷㄷ

 

거긴 꼭 씬으로다가..

2022-11-29 23:20:17

특히 피자에 진심입니다

OP
1
2022-11-29 23:21:21

맛은 크림슨이 제일 괜찮고

 

포테이토피자 좋아하시면 피자테리아도 괜춘합니다.

 

저 뉴욕어쩌고 술집의 피자도 좋아용

1
2022-11-29 23:11:43

OP
2022-11-29 23:13:13

냐냐냠

2022-11-29 23:12:01

피자 쏟아져요!!

OP
2022-11-29 23:13:19

저한테만요 ㅎㅎ

2022-11-29 23:18:22

맛집 추천 감사합니다..

OP
2022-11-29 23:18:56

드셔보시길.....ㄷㄷ

Updated at 2022-11-29 23:22:00

거꾸로 찍으시다니 데이트 시점 ㄷㄷ

OP
2022-11-29 23:21:32

뒤집기 귀찮아서..

2022-11-29 23:21:26

어 야탑사셨어요?

OP
2022-11-29 23:21:45

넵 아시지않으셨나여...ㄷㄷ

2022-11-29 23:22:27

헐 몰랐음요ㅜ

OP
2022-11-29 23:22:43

헐 분당사시지않으셨나여....ㄷㄷㄷ

2022-11-29 23:23:08

전 미금..

OP
2022-11-29 23:23:40

전에 들었던거가틈.....ㄷㄷ

Updated at 2022-11-29 23:21:47

이젠 광교 상현동 맛집 찾으시죠 어르신 ㄷㄷㄷㄷ

OP
2022-11-29 23:22:13

행복주택 되시면 공유안해드림 ㅎ

2022-11-29 23:35:49

크림슨 메모...

OP
2022-11-29 23:36:10

남겼으니까 언넝와~ 

2022-11-29 23:56:16

Homes pizza 여기도 괜찮던데요 ㅎㅎ

OP
2022-11-30 00:01:20

으잉 전 안묵어봤는데 ㄷㄷㄷ

2022-11-30 00:00:54

포테이토 땡기네여..

OP
2022-11-30 00:01:34

감자가 불노장생의 힘입니다

 

어서드시죠

2022-11-30 00:02:40

포테이토 콤비네이션 반반인가여

OP
1
2022-11-30 00:03:38

오 맞아여 역시 무기징 눈썰미가....ㄷㄷ

 

근데 왜 안주무심/

2022-11-30 00:04:36

이제 자야죠 

OP
1
2022-11-30 00:05:21

제 꿈... 

1
2022-11-30 00:07:11

 

다혜꿈이나 꾸시길..

OP
1
2022-11-30 00:16:12
2022-11-30 01:31:28

ㄷㄷㄷㄷ 저도 야탑살았었…

OP
2022-11-30 07:07:57
세상에 ㄷㄷ
1
2022-11-30 08:53:17

저 코오롱 아파트 어릴때 살았었는데 야탑초 다니다 서현 쭉살고있슴다 ㅋㅋㅋ 거기 매화 양꼬치집 쥑입니당

OP
2022-11-30 09:08:46

오 안그래도 지난주에 다녀왔어요 ㄷㄷ

1
2022-11-30 09:35:09

오래기다리셔서 드린다는 서비스 사실 매번 갈때마다 주시긴하지만 정이느껴져서 더 좋은집인거같아요 ㅋㅋ

OP
2022-11-30 10:07:13

가지튀김받으셨는지 ㅎㅎ

1
2022-11-30 10:13:02

가지튀김 옥수수콘 약간 갈비탕국물같은거 세개 주실때까지 술먹는편입니다 ㅋㅋㅋㅋㅋ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