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칼치오게시판
  일정    순위 

경기도 광주, 남양주, 영종도(혹은 오이도) 중 어디가 당일치기로 젤 나을까요 ㄷ ㄷ

 
  470
2022-12-01 10:42:24

여자친구랑 가면 좋겠습니다만

여자친구가 없으니 남자친구놈들이랑 가는데(ㅜㅜ)

저중 어디가 젤 좋을까요 ㄷ ㄷ

편도 1시간 컷인 곳으로 잡아보았읍니다,,,

 

밥먹고 물보고(+걷고) 카페가고 그럴 예정입니다만,,,

39
Comments
2022-12-01 10:43:00

별내 어떠신지 ㅋㅋ

OP
2022-12-01 10:47:32

남양주 한표군영

2022-12-01 10:43:24

을왕리

OP
2022-12-01 10:47:43

박 빙 ㄷ ㄷ

2022-12-01 10:44:10

저는 고층빌딩 풍경 좋아해서 영종도가 괜찮던 공원도 크게 뚫려있고

OP
2022-12-01 10:46:44

아 근데 그 풍경 저는 맨날 보는거라,,,ㅋㅋㅋㅋㅋㅋㅋ

2022-12-01 10:44:17

수원이면 영종도가 제일 가깝긴하겠네요

OP
2022-12-01 10:47:54

뭐 다 1시간~1시간 10분 정도 걸리더라구여

2022-12-01 10:45:19

향항이요

OP
1
2022-12-01 10:48:30

홍콩이요...?

2022-12-01 10:45:32

대야미

OP
2022-12-01 10:48:40

naga

2022-12-01 10:45:37

남자랑은 제일 가까운 곳 ;; 

OP
2022-12-01 10:48:52

전 그런건 따지지 않읍니다 

Updated at 2022-12-01 10:49:11

을왕리 황해칼국수나 동해막국수 조지시고

마시안해변쪽 카페나 구읍뱃터쪽에 핫한 카페있던데 거기 조지세요

낮에 BMW 드라이빙센터도 구경가시고

OP
1
2022-12-01 10:49:32

와우

상당히 구체적인 코스군여  

OP
2022-12-01 10:57:24

동해막국수 개맛있어 보이는데 월욜 휴무군요 ㅠㅜㅜ

월욜에 가는디 아쉽읍니다,,,

1
2022-12-01 11:03:45

개인적으론 막국수보다 수육이 존맛이었습니다 동해막국수는 꼭 방문해보시길…

OP
2022-12-01 11:25:48

갠적으로 고기리 막국수 참 맛나게 먹었는데

막국수 투어도 괜찮을거 같군영

2022-12-01 10:52:24

그래도 바다바람 쐬고 오는게 낫지 않을가요?

OP
2022-12-01 10:54:20

역사 그럴려나요
갠적으로 동해 보고 싶은데
이놈들이 멀다고 ㅡㅡ

2022-12-01 10:53:08

오이도보다는 영종도죠

OP
2022-12-01 10:54:37

아무래도 영종도겠죠??

2022-12-01 10:58:03

경기광주 오시면 제가 쏩니다. ㄷㄷ

OP
2022-12-01 11:01:11

남자 네명~다섯명인데 괜찮으십니까??

감사합니다 


1
Updated at 2022-12-01 11:09:52

쏩니다 ㄷㄷ 오지망 ㄷㄷ

OP
2022-12-01 11:14:48

혹시 모르니 광주 맛집이랑 카페 좀 부탁드립니다 드쨩

2022-12-01 11:54:38

카페인신현리 밖에 모르는데 ㄷㄷ
광주 10년차인데 집회사만 다녀서 광주 잘 모름 ㅋㅋ

2022-12-01 11:00:14

남양주 주민입니다 주말에 교통너무 빡새서 남양주는 비추 ㅠ

OP
2022-12-01 11:01:42

아 월욜에 휴가내고 가는겁니당 ㅎㅎ

주말에는 못가겠더라구요,,, 저번에 팔당 갈 때 느꼈,,ㅜ

2022-12-01 11:01:10

여자친구랑 가면 좋겠습니다만
여자친구랑은 시간이 안 맞으시는군요 그날...

월욜이면 양수리도 괜찮지않을까요 사람 그렇게안많을거같은데
물이 꼭 바닷물은 아니니깐...
핫도그도 먹고 마...

OP
2022-12-01 11:02:17

아 양수리는 쟤네랑 올 봄에 갔다왔습니다 ㅎㅎ

2022-12-01 11:03:34

존잘존예선남선녀들의 더블데이트 ㅡㅡ;; ㅡㅡ;;

OP
1
2022-12-01 11:04:14

아 생각해보니 여자친구 덧글 버덜버덜거리네요!!

없다니깐요!!!

2022-12-01 11:13:10

대부도도 괜찮으실듯요

OP
2022-12-01 11:15:08

사실 영종도 생각한 시점에서 그 인근 지역들 다 후보긴 합니다 ㅋㅋㅋㅋ

1
2022-12-01 11:13:49

영종도 주민입니다. 월요일이면 영종도 좋습니다 사람 없어요. 물회나 막국수나 칼국수 추천드립니다. 카페는 을왕리쪽보다는 구읍뱃터쪽이 뷰가 괜찮습니다

1
2022-12-01 11:14:54

남자분들 끼리만 오시면 가성비로 내고향 돼지불백도 괜찮습니다ㅎㅎ

OP
2022-12-01 11:16:16

오호 추천 아주 감사합니당 

구읍뱃터쪽 메모하겠읍니다,,,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