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    순위 

회사생활 1년 4개월,,, 최대 위기가 왔군요

 
13
  1522
2023-12-01 15:05:13

팀장님 퇴임이라 부서에서 퇴임식 하는데

 

팀의 막내이자 첫팀장이라는 이유로 

제가 감사문을 작성하고 낭독하기로 했읍니다

 

 

아  

56
Comments
1
2023-12-01 15:05: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P
1
2023-12-01 15:07:46

주말출근이나 하시길 ㅂㄷㅂㄷ

2023-12-01 15:06:25

Chatgpt 시키시면 해결 ㅋㅋ

OP
2023-12-01 15:07:36

그 얘기 나온 ㅋㅋㅋㅋㅋㅋ

1
2023-12-01 15:08:56

추천

OP
2023-12-01 15:10:48

패기있게 가볼까요?

1
2023-12-01 16:03:38

마구 패기 ㄷㄷ

2023-12-01 15:09:05

 그냥 GPT 시키고 조금만 가다듬으시죠 ㅋㅋ

OP
2023-12-01 15:11:00

정 안떠오르면 그럴 예정인 ㄷ ㄷ

2023-12-01 15:09:14

 축하드립니다

OP
2023-12-01 15:11:07

2023-12-01 15:09:22

OP
2023-12-01 15:11:22

버덜버덜

2023-12-01 15:09:58

OP
2023-12-01 15:11:31

아이폰도 없으시면서 ㅡㅡ

2023-12-01 15:11:16

ㅋㅋㅋ

OP
2023-12-01 15:11:35

ㅡㅡ

2023-12-01 15:12:05

건배사도 준비 하셨죠?~ ㅋㅋㅋ

OP
2023-12-01 15:13:49

서울로 준비했습니다

 

서운해도

울지말기!

2023-12-01 15:14:31

감사문

퇴임 덕분에 제가 팀장을 달게 되었습니다

OP
2023-12-01 15:16:10

내가 5급 승진자?!

2023-12-01 15:16:08

팀장 취임식 겸인가보군여!

OP
2023-12-01 15:16: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됩니다,,, ㅠㅠ

2023-12-01 15:16:48

감사하지 않은 감사문... 

 

회식은 뭘 드십니까  

OP
2023-12-01 15:18:21

그건 아직 모르겠읍니다 ㄷ ㄷ

근데 회식 안할거 같아여

회의실에서 퇴임식 예정인듯한 ㄷ ㄷ

2023-12-01 15:17:39

귀요미들만 할 수 있는 일인데

OP
1
2023-12-01 15:18:30

제가 좀 귀엽다능(?)

2023-12-01 15:18:36

감말고 배사달라하시죠

OP
2023-12-01 15:19:35

와 진짜 개빡치게 재미없네요

2023-12-01 15:18:57

첫팀장이 아니었어도 막내만으로도 충분한 ㅡㅡ;;

OP
2023-12-01 15:19:59

화나게 하지 마시죠 ㅡㅡ;;

1
2023-12-01 15:21:17

"팀장님! 이제 퇴임하셨으니 말 편하게 하겠습니다. 형! 수고했어!!"

OP
2023-12-01 15:23:58

???: 아조씨 누구세요?!

2023-12-01 15:21:21

OP
2023-12-01 15:24:04

존잘아웃!

2023-12-01 15:26:46

막내야 시 한번 읊어봐라

OP
2023-12-01 15:30:50

서울특별시

Updated at 2023-12-01 15:34:19

감사할 게 제일 없는 사람한테 감사문 짬시키기ㄷㄷㄷ

OP
2023-12-01 15:37:36

THIS is k컴퍼니

2023-12-01 15:46:53

감쟈합니다♡
이거하나로 되는거 아닌가요

OP
1
2023-12-01 16:00:24

그러다 읍읍

2023-12-01 15:48:36

감사문 대신 감사원 감사보고서를 읽는건 어떨가요 ㅋㅋ

OP
2023-12-01 16:00:46

감사원보단 감사위를 ㄷ ㄷ

2023-12-01 15:51:39

오 가자마자 팀장하셧나요 첫 팀장 ㄷㄷ

OP
2023-12-01 16:00:56

아직도 안가셨네(?)

2023-12-01 15:53:54

 

???? : 썩시딩 유 팀장님 한번 가시죠..

OP
1
2023-12-01 16:01:09

계승식 ㄷ ㄷ

2023-12-01 16:03:04

정년퇴직한다고 졸업여행가던 시절도 있었는데 참 마일드해졌죠

OP
2023-12-01 16:08:03

오우 쉣

2023-12-01 16:03:58

바로 썩씨딩 생각나는 ㅋㅋㅋㅋㅋ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