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자유게시판
2
자유게시판
  일정    순위 

1인 손님 왜 안받지 ㄷㄷ

 
3
  1103
2023-12-08 00:28:12

맥주집에 바 자리도 있고 가게 안엔 4인 테이블 하나에만 손님 차있던데 ㄷㄷ
그냥 동네에 우연히 맥주집 발견해서 들어왔는데 1인 손님 안 받는다고…
겨울에는 그렇지만 편의점 테이블에 손님 몰리는 이유가 있어요
한국에서는 술 한 잔만 얼른 먹고 나올 곳이 눈씻고 찾아봐도 없음


20
Comments
2023-12-08 00:29:25

취해서 혼자서 집에 못가고 진상부리는 사람이 많았나

OP
2023-12-08 00:30:18

그거는 이유가 될 수가 없죠 여러 명이 술 먹고 행패부리는 게 더 크지…

Updated at 2023-12-08 00:35:16

그냥 왤까 생각만 해봤읍니다...

OP
1
2023-12-08 00:36:03

흑흑… 혼자 사는 것도 서러운데

2023-12-08 00:29:58

안타깝긴하네요

OP
2023-12-08 00:31:09

이러면 뭐 특별하지 않은 이상 일행 있어도 다시 갈 일 없을 듯요

2023-12-08 00:31:26

그니까요 멀리 봐야되는거 아닌가 싶네요

2023-12-08 00:31:23

2인분 시켜드시기를..

OP
2023-12-08 00:32:28

그럼 집에서 마시고 말죠 ㅋㅋ

OP
2023-12-08 00:32:00

하늘이 술 못먹게 막았다고 생각하고 들어가 자야 ㅎㅎ

1
2023-12-08 00:35:55

나만의 아지트, 도피처 같은 공간을 찾기가 쉽지 않음...

OP
2023-12-08 00:37:22

장사하시는 입장에서도 손님 입장에서도 거의 불가능하죠… 돈도 안주로 뽑아내는 문화가 되어버려서

2
2023-12-08 00:36:05

객단가 낮아서 그랬나 그래도 텅텅비어있는거보단 맥주라도 한잔 파는게 나을텐디

 

OP
1
2023-12-08 00:37:55

바자리 없으면 수긍하는데 가게 반절이 바자리던 ㄷㄷ

1
2023-12-08 00:58:49

바가 있는데도 1인을 안받는건 특이하네요 

2023-12-08 00:42:51

인형 들고 가보시죠 ㅋㅋ

2023-12-08 00:46:12

이상한 고정관념들이 있음 ㅋㅋ

1
2023-12-08 00:51:21

장사 할줄 모르는 듯

1
2023-12-08 00:54:58

요새 혼술, 혼밥 자리도 일부러 따로 빼두는 판에...

가게 비는거보단 무조건 자리 차있는게 이득이죠 ㅋㅋ;

그냥 그 사장이 장사를 할 줄 모르는거 같습니다

2023-12-08 07:48:57

저랑 가치가염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