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자유게시판
2
칼치오게시판
  일정    순위 

가까운 여자 지인을 잃어버리지 않으려면

 
6
  1308
2024-02-26 19:20:49

대화가 너무 자주, 길게 이루어지면 안됩니다

그리고 함께 음주는 NAVER!!!

마지막으로 절대 약한 모습, 기대는 모습을 보이지 마십시오…


55
Comments
1
2024-02-26 19:21:23

OP
2024-02-26 19:23:18
1
2024-02-26 19:21:25

????????????

OP
2024-02-26 19:23:27
2
2024-02-26 19:21:31

음주해도 안할사람은 지독하게 가려지던 ㅋㅋㅋ

OP
2024-02-26 19:24:10

무튼 음주는 큰 변수라는건 확실해서 어떤 관계를 같은 상태로 유지하려면 절대 금주 필수…

1
2024-02-26 19:21:36

기대는게 가능하다? 이거 기만이네요 ㅂㄷㅂㄷ....

OP
2024-02-26 19:24:35

도움을 이래저래 많이 받으며 신세를 많이 졌읍니다

1
2024-02-26 19:21:47

그래서 여사친과 애인이 되셨다? ㄷㄷㄷ

OP
2024-02-26 19:24:48
2
2024-02-26 19:21:48

아 또 시작이네 이거

OP
2024-02-26 19:24:58
1
2024-02-26 19:28:54

엌ㅋㅋㅋㅋㅋㅋ

1
2024-02-26 19:22:25

"오빠 나 오빠나 만날까"라길래 "걍 술이나 마셔"로 답했읍니다

돌부처같은 리피아

2
2024-02-26 19:22:59

.....

3
2024-02-26 19:25:02

그 당시 남자친구있던 애라..
알아서 칼차단

도리를 아는 남자

OP
2024-02-26 19:25:57

오오 이거 진짜 도를 아시는 상남자시네요

2
2024-02-26 19:27:14

“헤어지고 나서 고백하면 받아줌” 어땠을런지 ㅋㅋ ㅠㅠ

OP
1
2024-02-26 19:28:18

어땠을까 내가 그때 널~ 어땠을까 안아줬다면~

2
2024-02-26 19:33:12
(실제로 몇개월 뒤 헤어지고 만나긴함)
OP
1
2024-02-26 19:35:12
2
2024-02-26 21:41:22

!!!!!!!! 세상에 믿을 사람 하나도 없네요

OP
2024-02-26 19:25:33

오늘도 배워갑니다

1
2024-02-26 19:28:58

술취한 사람 제가 챙기는 거 극혐해서
여자애 취하면 무조건 남친한테 전화해서 직접 챙겨가라고 했던 편

OP
2
2024-02-26 19:29:54

최선의 수가 아니면 두질 않는 남자

1
2024-02-26 19:22:57

셋 다 안지킨거 같은데 그래도 아직까진 관계가 유지되는듯...

OP
2024-02-26 19:26:56

오랜 노력으로 견고하게 다져지신 우정… 부럽읍니다…

1
2024-02-26 19:23:16

미국에서 택갈이해오신 사과즙…회원

우정을 자동변환해오신 분

OP
2024-02-26 19:27:15

하아…

1
2024-02-26 19:28:06

존잘이 아니면 노 게인…

OP
2024-02-26 19:28:43

뱃살게인…

1
2024-02-26 19:29:56

이번주 피자헛 1.6할인!

OP
2024-02-26 19:31:33
5
2024-02-26 19:25:46

대충 여사친을 잃고 여친이 생겼다는 글

OP
2024-02-26 19:27:23
2
2024-02-26 19:28:13

기만 오브 기만이네요. 그대는 킹 오브 기만;;

OP
2024-02-26 19:28:59
1
2024-02-26 19:25:47

독이 든 사과를 멀리하라

OP
2024-02-26 19:27:31
1
2024-02-26 19:27:16
OP
2024-02-26 19:27:46

5반칙…

1
2024-02-26 19:32:07

저같은 넷상의 찐따이자 현실 찐따는 여사친도 없을뿐더러 여사친이 애인으로 변경될 일도 없음

 

OP
2024-02-26 19:32:57

GIF 최적화 ON 
646K    102K

1
2024-02-26 19:36:47

이런 판타지는 세상에 있을리가 없음

OP
2024-02-26 19:38:56
2
2024-02-26 19:33:29

기만하시다가 훅계신분 계시긴한데..

OP
Updated at 2024-02-26 19:39:09

(대충 동그란 사과즙)

1
2024-02-26 19:42:39

뭔일있으셨음?? 벌벌

OP
2024-02-26 21:15:38
1
2024-02-26 19:46:03

제2의 동그리 자처하시다니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