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    순위 

내일 대구vs수원 경기직관 걱정이 많네요.

 
  123
2019-05-26 00:11:57

 

내일도 대구에서 대구fc의 홈경기가 있습니다. 상대는 수원이죠. 지난주 경기보고 돌아와서 예매하려고 들어가니 가려던 구역에 자리들이 대거 매진되었더군요. 그래서 가까운곳에 괜찮은 자리 있어서 예매했는데...뒤늦게 보니 수원에 원정팬이 많아서 매진이 된거였고 이에 대해 안내되어 있었습니다.

 

저는 그쪽과 가까운곳이라서..-_-

 

지난주 인천팬분들도 엄청 열정적이시던데..산프레체보다도 대단하시더군요. 팬들이 많은 수원은 어떨지..걱정이 되네요. 는 중요치않고 모모랜드와 포토존 찍어야 되는데 몇시에 갈지 고민이네요. 팀스토어가 12시에 문연다는 인스타소식을 보고...하..친구와 가면 일찍 줄서서 화장실이라도 좀 편하게 다녀올텐뎀..전부....ㅡㅡ

 

경기가 5시라 모모랜드와의 포토존은 4시 20~40분정도더군요. 지난주에 에이프릴도 고지된 시간에 맞춰 오질 못해서..염려되기도 하고..줄서서 기다리는것도 몇시부터 해야할지 감이 잡히질 않으니..에이프릴 못지 않게 모모랜드도 많은 사람들이 몰릴것 같은데 같이 사진 찍을수 있다면 참 좋겠네요.

 

개인적으로는 리카, 정승원 선수등과도 같이 찍어보고 싶은데..담 기회를 노려봐야겠습니다.

 

더불어 에이프릴과 모모랜드가 연이어 홈경기에 오는데..두 그룹 모두 대구출신 멤버가 있죠. 그래서 대구출신으로 유명한 보나양의 우주소녀도 나중에 오지 않을까란 생각도 들었네요. 개인적으로는 남자그룹들도 오면 좋을것 같단 생각도 들었습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