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기타스포츠
  일정    순위 
자유게시판
승진했습니다!!
 
1
10
  1284
2019-06-21 18:38:23

세랴에 오랜만에 글남기네요 ㅎㅎ 2년반만에 8급달았네여 인사적체심한지 9급->8급 2년전만해도 최저승진소요연수 채우면 다 승진해줬엇다는데 그동안 맘고생 털수있게되었네요 ㅎㅎ


34
Comments
1
2019-06-21 18:39:04

형님 그건 별래무양하셨는지요

OP
1
2019-06-21 18:41:51

소소하게 살고있엇습니다 ㅎㅎ 감사합닏다!!

1
2019-06-21 18:39:08

강화성공 ㄷㄷㄷ 역시 강화성공형이야

OP
1
2019-06-21 18:41:12
감사합니다 ㅎㅎ
1
2019-06-21 18:39:11

축하드립니다. 교육행정직이신가 봄?

OP
1
2019-06-21 18:39:52

기초자치단체 지방일행이에용 최말단ㅋㅋ

1
2019-06-21 18:41:22

인사가 일찍 났네요. 축하드림

1
2019-06-21 18:39:21

헐 오랜만에 뵙네여
승진이라니 ㄷㄷ 아들딸도 생겼나요?

OP
1
2019-06-21 18:40:33

아녀 ㅠㅠ 월급으론 결혼은 엄두가 안나네여 ㅠㅠ

1
2019-06-21 18:41:37

닉값ㄷ ㄷ 축하드립니다 !!!

1
2019-06-21 18:41:48

형님 전 롯데리아요

1
2019-06-21 18:42:26

1
2019-06-21 18:43:36

강화 대성공 축하드립니다~!!

1
Updated at 2019-06-21 18:44:13

크.. 닉행일치!!
축하드립니다 :)

1
2019-06-21 18:45:42

축하드립니다 ㅎㅎ 앞으로도 쭉쭉 위로 올라가시길

1
2019-06-21 18:47:34

와우 진짜 강화 성공 ㄷㄷㄷ 축하드려요 !

1
2019-06-21 18:47:51

축하드립니다!!

1
2019-06-21 18:49:37

공무원 간지 ㄷㄷ 부럽습니다 형님

1
2019-06-21 18:50:23

닉값 축하드립니다 ㄷㄷㄷ 사대박

1
2019-06-21 18:52:43

축하드립니다~~!!!

1
2019-06-21 18:54:16

닉값 축하합니당

1
2019-06-21 18:55:13

국가권력의 핵심에 계신 기분이 어떠하십니까

OP
1
2019-06-21 18:57:45

일개 기초단체 실무자라 ㅋㅋ 청와대나 중앙부처에서 일하는 분들이 국가권력이져 ㅋㅋ

OP
1
Updated at 2019-06-21 18:56:41

댓글달아주신분들 한분한분 모두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1
2019-06-21 18:57:53

오 인생성공 강화성공 성님 ㅊㅋㅊㅋ

1
2019-06-21 19:04:35

캬! 축하드립니다!!

1
2019-06-21 19:07:37

축하드립니다!!!

1
2019-06-21 19:19:05

축하축하드립니다

1
2019-06-21 20:06:14

닉값 ㄷㄷㄷㄷㄷㄷ

1
2019-06-21 20:12:21

캬 강화성공 축하드립니다잉

1
2019-06-21 20:54:39

지방직이 승진 빠르긴한듯 2년반이 늦은거라니..ㄷㄷㄷ

1
2019-06-21 21:18:24

시간 진짜 빠르네요.
의정부 지역이라서
합격글도 기억합니다.
축하드려요.

1
2019-06-21 22:24:32

축하드립니다

1
2019-06-22 17:03:34

ㅡ.ㅡ

한턱쏴야되는거 아닙니꽝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