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    순위 
자유게시판
인어공주 흑인 캐스팅의 잠재적 위험성.jpg
 
1
  1617
2019-07-18 10:38:59



왕자 역으로 백인 유력

알고보니 사탄이었나 이건좀...

25
Comments
    1
    2019-07-18 10:41:02

    역시 디즈니 중요한 역할은 무조건 백인 ㅋㅋㅋ

    1
    2019-07-18 10:43:16

    근데 인어공주에서는 인어공주가 더 중요한역 아닌가요...?

    1
    2019-07-18 10:48:05

    예전부터 영웅이 되는 역할은 백인한테 주고 다양성이라고 캐스팅하는 사람들은 결국 주변 배경으로만 캐스팅한다는 소리가 있었져

    1
    2019-07-18 10:41:05

    왕자를 흑인으로 하면 ㅇㅈ

    1
    2019-07-18 10:42:16

     어 근데 이거 ㅋㅋㅋㅋ 진짜 그러면 그림이 좀 이상한데옄ㅋㅋ

    1
    2019-07-18 10:43:31

    왕자 해리 스타일스라던데

    1
    2019-07-18 10:43:38

    와 글구보니 저런 해석도 가능하겠네욬ㅋㅋㅋ

    인어왕국이 아프리카 근처에 있었단 설정으로 하고 다 흑인 캐스팅해야..

    1
    2019-07-18 10:45:54

    라틴계라거나 다른 유색인종으로 할지도ㅋㅋ

    1
    2019-07-18 10:46:08

    말되네..

    1
    2019-07-18 10:46:16

    왕자를 동양인으로 해서 이왕 다른 세상 보여줄거 완전 다른 세상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1
    2019-07-18 10:47:04

    진짜 좀 그런데 ㄷㄷ

    1
    2019-07-18 10:47:08

    왕자를 블랙팬서로 써야겠네ㅋㅋ

    1
    1
    2019-07-18 10:47:34

    왕자를 동양인으로 해서 PC의 대명사격인 영화를 만들어야죠

    OP
    1
    2019-07-18 11:02:45

    그럼 젓가락이 나와야...?!

    1
    2019-07-18 12:02:38

    뮬란잼 ㅋㅋㅋㅋ

    1
    2019-07-18 10:48:52

     차라리 역으로 갔으면 역으로 비판한다는 쪽으로 갈수도있을껀데 ㄷㄷ

    1
    Updated at 2019-07-18 10:51:45

    아니 진짜 먼가 묘하게 납득가네 ㅋㅋ

    1
    2019-07-18 10:54:54

    흑인 캐스팅에 별 생각 없었는데 이 글 보니까

    PC를 위한 PC일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흑인을 위한 PC가 아니라 PC주의자들을 위한 PC

    1
    2019-07-18 10:57:53

    그럼 이렇게 된 이상, 모든 종류의 인종/성별 중 가장 못 나간다는 아시안 남성을 왕자로 캐스팅해서 더 PC한 영화로...

    1
    4
    2019-07-18 11:03:09

    굳이 왕자여야 하나요? 아예 공주로 해서 lgbt...

    1
    2019-07-18 11:07:31

    엌ㅋㅋㅋㅋㅋ 백합ㅋㅋㅋㅋ

    1
    Updated at 2019-07-18 11:08:50

    물속에서나 살던 흑인인어가 백인왕자님 손잡고 육지의 선진화된 문명을 경험하고서 컬쳐쇼크를 느끼고 사람이 되고자하는 내용이라니 완전 갓영화네

    1
    2019-07-18 11:12:00

    왕자는 동양인ㄱㄱ

    1
    2019-07-18 11:29:47

    동양인 트렌스젠더로 해야..

    1
    2019-07-18 13:02:01

    진짜 왕자를 동양인 할거 아니면 좀 그렇네요ㄷㄷㄷ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