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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독] LGU+, '5G 1등 다짐' 다음날 '5G→4G 변경' 매장 색출 공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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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pdated at 2019-07-19 16:11:54

 
추가로 배포된 공지에 따르면, LG유플러스는 5G 가입자를 LTE 가입자로 변경처리 한 영업점을 대상에게서 리베이트 10만원을 환수할 방침이다.
 

유통 업계에서는 이 같은 조치가 고객에게 변경 가능 사실을 알리지 못하게 하고, 고객의 요금제 변경 요청 권한까지 거부하도록 압박할 수 있다고 보고 있다.


◆할인율 높은 고객은 'C등급'…변경 처리 전 '승인' 절차 추가


관련 공지를 통해 LG유플러스가 가입기간과 할인율에 따라 고객을 서열화하고 있다는 사실도 드러났다.


추가 공지를 보면 LG유플러스는 "5G 고객 중 13개월 미만 고객 또는 할인율이 높은 고객 대부분이 C등급"이라며 이들 고객이 △LTE요금제로 변경하거나 △LTE 단말기로 확정기변할 경우 △12개월 이내 5G로 변경하는 경우까지 "본사에서 소명 없이 환수 진행할 가능성이 높다"고 알렸다.

 

 

역시 헬지는 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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