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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제 데탑수리건으로 글썼는데 실수가 좀 있었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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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8-22 13:27:16

 어제 올린 43만원 당사자입니다.

글 내용중에 제가 잘못 확인한 부분이 있어서 글 올립니다.

고장당시에 2-3곳정도 업체를 알아봤었는데 제가 어제 글올린 ㅎㄹㅋ은 당시 광복절 공휴일이라서 전화를 받지않아서 

인터넷 검색후 다른 업체로 검색하여서 그곳과 수리를 진행했었네요. 

오늘 아침에 1시간정도 클레임 담당자와 통화하였는데 돌아온 대답은 공임비 6-7만원 , 바뀐 보드의 차액 2-3만원만 돌려받을수있다는 대답만 들었습니다.

저는 거기에 동의할수 없어서 소비자보호원에 고발을 한 상태고, 담당자는 소보원에 고발을 하게되면 공임비와 보드 차액또한 돌려받지 못할수도 있다는 답변을 들었네요.


사실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호구짓 당한것도 둥신 인데 자기가 어디 업체에 맡긴지도 혼동한 둥신 이니까 호갱 당해도 싸다 이런 얘기를 들어도 할말이 없네요.

메인보드 바뀐거 확인하고 담당기사랑 싸우면서 오늘 아침에 회사를 확인해보고 기억을 더듬어보니 제가 이 업체랑 컨텍했었던게 기억이 납니다.


어제올린 원본글과 관련글은 다 내렸습니다. 

소보원에 글 올려놨지만 제 과실도 상당부분 존재해서 글이 길어봐야 변명밖에 안될것 같았고, 글을 내리면서 많은분들이 얘기하신 후기나 결과등등을 올리지 않는것 또한 제 개인적으로 문제가 된다고 판단해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많은분들이 진심어린 조언을 해주셨는데 본인이 확인을 제대로 안해보고 혼동을 드린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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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ments
2019-08-22 13:39:03
그런 업체인거 보면
사실 CPU나 램이 고장난건지도 의심이 가는 수준이던데ㅠㅠ
잘 해결됐으면 좋겠네요
OP
2019-08-22 13:48:19

저도 그렇게 생각하는데 이미 다 폐기했다고 하니까 뭐라 알길이 없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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