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    순위 
자유게시판
(배고픔주의) 오랜만에 팻자의 식단.jpg
 
1
  505
2019-08-31 22:10:53

 

누군가에게는 밥맛떨어지는 느낌의 사진일수도 있지만

전 배고플때마다 봅니다. 정말 배고파서 뭔가를 먹어야하는데

다이어트 하느라 먹질 못하니 이걸 보면서 마치 식사한끼한듯 위로를 받음

 

정말 맛있게 찍힘 ㅠㅠ 

9
Comments
1
2019-08-31 22:12:27

와 팻자 ㅋㅋㅋ 얼마만에 보는건지

1
2019-08-31 22:12:28

혼자서 한끼 저렇게 밥을 많이 드시나요?

조선인 수준인데...

OP
1
2019-08-31 22:13:11

네 각 사진이 한끼 ㅋㅋㅋ

그러나 요새는 양이 많이 줄었다네요..

1
Updated at 2019-08-31 22:16:23

그릇 스케일이 다르네요
탕수육 대자 시키면 오는 그릇 같네

1
2019-08-31 22:18:12

씨름선수인가요?? ㄷㄷ

1
2019-08-31 22:18:22

밥이 진짜 너무 많음 ㅋㅋㅋ

1
2019-08-31 22:22:48

사진에 대해서는 잘 모르지만 이런 식으로 찍으면 음식이 맛없게 보이던데 이 사진들은 유난히 뭔가 친근하고 맛깔나보인다는..

1
2019-08-31 22:27:52

와 맛있겠다.. 근데 1일 1식 하시나요 ㄷㄷ

OP
1
2019-08-31 22:34:16

네 대신 좀 많이 먹어요 ㅋㅋ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