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    순위 

오늘도 늦게 자는군요.

 
  119
2020-02-22 01:42:20

스토브리그도 끝났는데..지난주 핸섬타이거즈 예고편을 보니 재미있을것 같아 큰 맘먹고 조금만 보려던게 끝까지 보게 되면서 이 사단이 나버렸네요. 핸섬타이거즈는 초반에 문수인 나온부분은 재미없었고..이후 농구시작하면서 재미있었네요. 제일 처음 접한 스포츠는 여자농구다보니 농구도 이렇게 관심갖고 보게 되면 빠지게 되는것 같네요. (그래도 건강을 위해서라도 다음주부턴 안봐야겠습니다. ㅠㅠ 주말에 재방송 시간 확인해서 봐야겠어여 ㅠ)

 

아무래도 이번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에 중심이 되어버린 도시 대구에서 살다보니 하루하루 접하기 힘든 일들을 겪는군요.

 

오늘 회사에서 코로나 감염 예방수칙이라던가 이런걸 프린트하고 투명판(이름까먹음)으로 처리해서 곳곳에 붙여놓더군요. 도매라곤 해도 의약품도매회사인데 좀 일찍 붙여놓았어야 하지 않나란 생각이 들고 가짜뉴스는 정말 대단한것 같네요.

 

오늘 마치고 퇴근하면서 카톡을 보니 친구가 카톡캡처한거 찌라시라고 보내준걸 보았는데 언냐들이라고 말을 시작하면서 내일(12시 넘었으니 오늘이죠.) 확진자 대거 발표난다고 권영진시장이랑 울었다고 하는 글을 보았는데 황당하더군요.

 

친구에게 찌라시 올리다 큰일난다고 조심하라고 해주고 앞으로 뉴스들을 계속 확인해봐야 할것 같네요.

 

회사에선 아줌마들 난리가 엄청납니다. 회사 근처 동네 사람들이 많다보니 어느 아파트에 확진자가 생겼단 얘기부터 마트폐쇄된것등 이야기하고..

 

아버지와 어머니는 다니는곳에서 당분간 쉬기로 했는데 그건 좋더군요. 저야 계속 출근하지만..개인적으론 하루라도 방역후에 출근하면 좋을텐뎀..피곤해서 글이 엉망이네요. 자고 일어나서 찾아뵙겠습니다. ㅠ

2
Comments
Updated at 2020-02-22 02:05:38

강정현님, 저도 대구에 있습니다. 반갑습니다 ㅎㅎ (원래 고향이기도한데 여기서 아주 오래살진 않았고 2년전에 직장 때문에 다시 와서 당분간 여기 계속 있을것 같네요 ㅎ) 저도 친척이랑 고향 친구들이 계속 비슷한 문자 보내는데 짜증이 ㅎㅎ 친구 한 녀석이 31번 환자분으로 추정되는 사람 사진이라며 보내길래 아무 생각없이 이런 짓거리 좀 하지 말라고 야단도 쳤네요. 암튼 한동안은 좀 움츠려 지낼수 밖에 없는 시기인데 힘내자구요 ㅎ

참 스코틀랜드 리그는 셀틱과 레인져스가 이번 시즌 승점 부지런히 벌어서 21-22 시즌부터는 챔스 티켓 1장 더 늘어나겠더군요. 에레디비지에도 그렇고 이런걸 보면 참 사이클이란게 확실히 있는것 같긴 하네요.

OP
2020-02-22 09:15:39

추정 사진 저는 어머니친구분이 어머니께 보내드려서 알게 되었네요. 빨리 잘 마무리되서 대구FC축구보러 갈수 있었음 좋겠습니다. 스코틀랜드리그는 사실 셀틱과 레인저스가 못하면서 한장으로 줄어든건데 이걸 제라드의 레인저스가 꾸준히 유럽무대에서 잘해서 점수를 따내준게 큰것 같습니다.

 

레인저스가 없을때도 2장이었다면 다른 스코틀랜드팀들이 챔스를 뛸 좋은 기회여서 아쉽긴 한데 그래도 다시 한장 따낸다면 좋을것 같네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