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자유게시판
  일정    순위 
정직원 될 거 같아요.
 
57
  1693
2020-04-01 20:07:50

프리랜서 3년 10여 개월

전회사 계약직 1년

현회사 계약직 2년

 

30대 중반이 되가는 나이에 이제 정직원이라는 타이틀을 달 수 있을 것 같네요.

 

1월부터 진행된거기는 하지만

사실 오늘 확정이 됐대서 만우절이라 장난인줄알았는데

 

계약직 만료 시점 맞춰서 진행될 거 같아요.

 

20대 초반에 막연하게 방송일 해야지! 해서 시작한 일인데

이렇게 될 줄은 몰랐슴다;;

 

뉴미디어 쪽이긴 하지만 어쨌든 확실한 방송쟁이가 됐군요.

 

뭐 그냥 그렇다고요. 

 

47
Comments
    2020-04-01 20:08:10

    축하드립니다..!

    OP
    2020-04-01 20:15:30

    감사합니당 ㅋㅋ

    2020-04-01 20:10:21

    이제 연예인한테 막강한 권력 휘두를 수 있나요 ㄷㄷ

    OP
    2020-04-01 20:15:47

    엔터 쪽이 아니라서 힘이 없네요 흑흑

    2020-04-01 20:11:20

    축하드립니다!! 노력의 결실이네요. 더 행복하시길...

    OP
    2020-04-01 20:16:02

    감사합니다 행복하시길..

    2020-04-01 20:12:43

    우와아아아앙!! 축하드립니다~~!!!!!

    OP
    2020-04-01 20:16:27

    감사..! 압도적 감사..!

    2020-04-01 20:14:32

    아린이랑 데이트 하게 해주세요

    OP
    2020-04-01 20:16:48

    이루어질 수 없는 꿈을 꾸고 계시는군요..

    2020-04-01 20:17:50

    축하드립니당

    OP
    2020-04-01 20:24:08

    감사합니다!

    2020-04-01 20:21:04

     축하드립니다~!!

    OP
    2020-04-01 20:24:19

    크으.. 고맙습니당

    2020-04-01 20:22:41

    OP
    2020-04-01 20:24:34
    2020-04-01 20:26:32

    축하드립니다 !! 

    OP
    2020-04-01 22:10:49

    감사합니다!

    Updated at 2020-04-01 20:27:34

    축하드립니다..

    이제 코리안코커에게 막대하는 남자 되시는건가요

    OP
    2020-04-01 22:11:08

    코커님 잘 되셨으면 ㅠㅠ

    2020-04-01 20:34:23

    와 축하드립니다!!!

    이제 스포츠 방송쪽 실세가 머지 않으셨녜요ㅎㄷㄷ

    OP
    2020-04-01 22:11:24

    스포츠는 이제 안해서 흑흑 뉴스로 갑니다

    2020-04-01 20:41:58

    히히 만우절인데!

     

    축하드립니다!!!!!

    OP
    2020-04-01 22:11:38

    힝 속았지?!

     

    감사합니당 ㅋㅋ

    2020-04-01 20:44:56

    축하드립니다~!

    OP
    2020-04-01 22:11:55

    감사합니다!!

    2020-04-01 20:49:14

    축하드립니다!!

    OP
    2020-04-01 22:12:07

    헤헤 감사합니닷

    2020-04-01 20:52:04

    너무너무 축하드립니다!
    OP
    2020-04-01 22:12:24

    너무 축하해주셔서 몸둘 바를...

     

    고맙습니다!

    2020-04-01 20:55:46

    축하드립니다

    OP
    2020-04-01 22:12:50

    감사.. ! 감사합니다 흑흑

    2020-04-01 21:04:08

    크으....축하드립니다!!!!

    OP
    2020-04-01 22:13:04

    크으... 갓갓감사합니당

    2020-04-01 21:05:26

    어라 그 회사 아직 다니시는거?

    OP
    2020-04-01 22:13:25

    '그회사' 아니고 다른 회사로 이직했습니당ㅋㅋ

    2020-04-01 21:25:59

    짬에서 나오는 바이브 ㅠㅠ 축하드립니다!

    OP
    2020-04-01 22:13:44

    짬바라고하기엔 운빨로 됐습니다 ㅋㅋ 감사합니당!

    2020-04-01 21:45:15

    여러모로 미안하게 생각한적도 많았는데
    진짜 방송쟁이 축하

    OP
    2020-04-01 22:14:06

    이게 다 하야님 덕분입니다. 정말 감사합니당 ㅋㅋㅋ

    2020-04-01 21:59:12

    오 근짜 성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OP
    2020-04-01 22:14:22

    크으 갓라울 성님 항상 행복하시길..

    2020-04-01 22:21:59

    축하드립니다!!!!

    2020-04-01 22:42:08

    축하드립니다 좋은 기운 받아가겠습니다

    2020-04-02 00:21:41

    축하해요~ 이제 꽃길만 걸으시기를

    2020-04-02 08:41:39

    정말 축하드립니다. 

    2020-04-02 18:18:45

    오옷 뒤늦게 축하드립니다! (모회원님 글 보고 온것은 비밀 ㅎㅎㅎ)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