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    순위 
타이거 우즈 역대 최고의 샷.gif
 
  1028
Updated at 2020-04-02 00:15:29
GIF 최적화 ON    
6.99M    486K


2005년 마스터즈 토너먼트 최종 라운드에서 보여준 그 샷


7
Comments
    2020-04-02 00:16:12

    진짜 어떻게 저 길이 보이죠? ㅋㅋㅋㅋㅋㅋ 개신기함....

    그리고 마지막에 쫄깃함까지 완벽...

    2020-04-02 00:16:37

    마지막에 나이키 로고 보이는거까지 완-벽

    1
    2020-04-02 00:19:36

    나이키 로고 보이는 게 영화 연출수준 ㄷㄷㄷ

    2020-04-02 00:20:20

    나이키 회장 행복사

    2020-04-02 00:54:31

     cf라고 해도 믿을 지경 ㅋㅋㅋㅋㅋㅋ

    2020-04-02 08:26:59

    솔직히 이거 라이 읽지는 못했을듯...

    말이 안됨ㅋㅋㅋㅋ

    Updated at 2020-04-02 13:10:05

    작년 마스터즈에서도 버디한 홀이네요.
    이 어프로치 샷이 유명한 이유가 기역자로 꺽이는 심한 라이 때문도 있지만 마지막 나이키 마크가 보였다 홀인 되는 바람에 광고효과가 엄청나서죠.
    근데 세랴에서도 골프치는 분들이 많다는게 더 신기합니다. ㅎㅎ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