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    순위 
우리가 연애를 못하는 이유가
 
5
  684
Updated at 2020-05-29 20:25:11

밑에 퀵님처럼 혼자서 다 독점하는 분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평균의 함정이랄까요

 

10명에게 물었을때 평균 1회정도의 연애를 한다고 하지만 사실은 한명이 연애를 10번하고

 

나머지 9명은 집에서 게임이나 하고있는게 현실입니다 여러분

19
Comments
    2020-05-29 20:24:46

    존잘들이 독점하네요...

    2020-05-29 20:24:57

    동감합니다...

    2020-05-29 20:25:11

    왠지 빌런이 되는 기분 ㄷㄷ

    2020-05-29 20:25:47

    와이파이님 모시고 청문회 어떻읍니까..

    2020-05-29 20:28:23

    늘 언제나 사랑과평화...ㅜㅜ

    2020-05-29 20:25:14

    부익부 빈익빈 ㅠㅠ

    2020-05-29 20:28:06

    그런분이 걸그룹팬 이미지까지 가져가니
    덕후에대한 기대치만 올려놓는 효과ㅂㄷㅂㄷ

    2020-05-29 20:29:28

    인정합니다 ㄷㄷ

    OP
    2
    2020-05-29 20:30:20

    아 근데 누군가가 독점 안한다고 해서 우리가 연애한다는 보장은 없음 ㅎ

    2020-05-29 20:31:07

    그렇죠.. 심녀가 헤어지길 기다린다해서
    헤어지고 나 만나쥬는거 아님

    2020-05-29 20:31:23

    하...갑자기 화나네요

    2020-05-29 20:31:55

     | 제 마지막 여자친구가  |  자유게시판

    그래서 그 연애하는 독점자 중 한분이시라는거죠?

    OP
    2020-05-29 20:32:36

    저는 저것도 5년전이고 게다가 평생 연애경험이 3번정도밖에 안되니 독점은 아니죠 ㅎ

    2020-05-29 20:32:12
    OP
    2020-05-29 20:33:00

    솔직히 댓글 안달으신분들은 웃느라 못다신거 ㅇㅇ

    2020-05-29 20:32:56

    독과점이 이렇게나 나쁩니다 여러분

     

    이뤄내자 연애민주화 ㅠㅠ 

     

    공정연애위원회를 발족하라 발족하라 !!!!!!

    Updated at 2020-05-29 20:35:04

    연애민주화...공약나오면그분찍습니다

    2020-05-29 20:37:07

    사커걸과의 자매결연을 공약으로 내 건 운영자 후보가 있었더랬죠. 크흡 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2
    2020-05-29 20:42:16

    한명이 10번하고 다른한명이 0번해도 평균은 5번이나 되죠ㅠㅠ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