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    순위 
저도 전남친이랑 연애 하게된 썰
 
33
  2807
2020-06-01 16:22:21

소개팅으로 만났는데
처음 만나자 마자 소변 마렵다고 화장실로 뛰어가더라구요
외모도 제 스타일이 아니었음
너무 맘에 안드는데
첫만남부터 제가 좋아하는 무뼈닭발을 사주더니
그날 밤에 사귀자고 고백하더라구요
원래 소개팅이 만나자마자 사귀자고 하는건가
돌직구에 당황스러워서
오케이 하고 사귀었는데
지금은 내 아이의 아빠가 됨 ㅂㄷㅂㄷ

니네들은 소개팅같은 거 하지 마라...


71
Comments
2020-06-01 16:23:07

형님 추진혁 멋있네요;;

OP
2020-06-01 16:32:35

지금은 자기가 그런적 없다고 잡아때네요

2020-06-01 16:23:08

ㄷㄷㄷㄷ

2020-06-01 16:23:36
2020-06-01 16:23:44

엌ㅋㅋㅋ노빠꾸

2020-06-01 16:23:45

무뼈...닭발  메모

2020-06-01 16:24:07

엌ㅋㅋ

2020-06-01 16:25:01

엌ㅋㅋㅋㅋㅋㅋㅋ

2020-06-01 16:25:04

아 결혼하신건 몰랐네요.. 늦었지만 축하드립니다!

OP
2020-06-01 16:31:38

감사합니다!

2020-06-01 16:25:14

그래서 결혼 해요 말아요?

OP
2020-06-01 16:31:51

흐지므

2020-06-01 16:25:50

ㄷㄷ 무뼈닭발

2020-06-01 16:25:51

살아계셨군요 ㅋㅋㅋㅋ

OP
2020-06-01 16:33:11

네 잘 살아 있습니다 ㅋㅋ

2020-06-01 16:25:57

헐 결혼했군요 축하드립니다

OP
2020-06-01 16:33:39

감사합니다 ㅎㅎㅎ

2020-06-01 16:26:09

무뼈닭발... 소개팅당일 사귀자... 메모...

OP
2020-06-01 16:49:42

해보시고 후기 올려주세요

2020-06-01 16:26:38

결혼 축하드립니다

그래서 디바이오는 어떻게 됬나요?

OP
2020-06-01 16:34:25

마지막으로 찾아봤을 땐 볼로냐 코치였는데
잘살고 있겠죠 ㅋㅋ

2020-06-01 16:27: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0-06-01 16:28:35

만나자마자 화장실 메모

OP
2020-06-01 16:50:24

강렬한 첫인상 ㄷㄷㄷ

2020-06-01 16:30:09

호탕함에 반하셨나요?

OP
2020-06-01 16:34:48

아뇨 엉겁결에....ㅠㅠ

2020-06-01 16:31:45

일단 똥을 싸라 그러면 결혼을 할 것이다

OP
2020-06-01 16:44:13

될놈은 뭘 해도...ㅠㅠ

2020-06-01 16:35:35

 범용성 몇%인가여

OP
2020-06-01 16:44:56

0.1%정도 봅니다

2020-06-01 16:37:07

 한 3년 안 들어오시지 않았나요?ㄷㄷㄷ

그 사이에 연애와 결혼이라니..

OP
2020-06-01 16:45:41

가끔 눈팅은 했는데 오늘 자게가 재밌길래 글 한번 써봤습니다 ㅎㅎㅎ

2020-06-01 16:37:41

그래도 존잘인가보네요

사귀자 바로 오케이라니

OP
2020-06-01 16:46:40

본인은 존잘인 줄 알더라구요 ㄷㄷㄷ

2020-06-01 16:38:07

헐 디바이오맨님 ㄷㄷ
결혼하시고 출산도 하셨다니
늦었지만 축하드립니다!

OP
2020-06-01 16:46:53

감사합니다 ㅎㅎㅎ

2020-06-01 16:39:47

오랜만에 올리신 글이 ㅋㅋㅋ

그래도 행복한 결혼 생활하시길 바랍니다.

OP
2020-06-01 16:47:36

글만 저렇게 썼지 비교적 행복하게 잘 사는 편인 것 같습니다 ㅋㅋㅋ

2020-06-01 16:41:48

이모님도 결혼을 ㄷㄷㄷ 축하드립니다... 

OP
2020-06-01 16:47:50

오 오랜만입니다 ㄷㄷ

2020-06-01 16:42:17

와 진짜 오랜만에 보는 닉네임 ㄷㄷ ㅠ

OP
2020-06-01 16:48:03

안녕하세요 ㅎㅎㅎ

2020-06-01 16:43:25

돌직구가 중요하군요...메모했읍니다

OP
2020-06-01 16:48:33

일단 들이대야 결판이 나긴 하죵 ㅋㅋ

2020-06-01 16:48:24

뒤바요 누님(?)께서 오시다니 절 기억하실런지 모르겠지만 여튼 진짜 오랜만 ㄷㄷㄷ 

OP
2020-06-01 16:49:02

당연히 기억하죠 ㅋㅋㅋ
오랜만입니다

2020-06-01 16:49:07

헐ㅋㅋㅋㅋ 오랜만이네요
막연히 그러실거 같다 생각은 들었는데
어쨌든 결혼도 출산도 축하드립니다~
행복하셔요

OP
2020-06-01 16:53:51

안녕하세요 오랜만입니다 ㅠㅠ
축하해주셔서 감사해요 ㅎㅎㅎ

2020-06-01 16:53:49

육아에 출산에 바쁘신 나날을 보내시느라 세랴에 안오셨던거군요 ㅊㅊ

OP
2020-06-01 16:54:44

세랴 댓글 다는 동안도 애기 안고 있었습니다 ㅋㅋㅋ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