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    순위 

다소아이돌) 영혼을 갈아넣은 포샵질, 그러나

 
4
  887
Updated at 2020-07-05 04:51:30


위가 before
아래가 after이라니ㅜㅜ





안녕하세요. '어느 아이돌' 처돌이 듣보회원이에요. 오늘은 제가 좋아라하는 아이돌의 데뷔 3주년인데요, 덕후니까 무려 데뷔3주년 날인데 뭐라고 하긴 해야하는데, 체력이나 시간이나, 주머니 사정 모두ㅠㅠ 모든 멤버의 3주년을 챙기기는 애매할것 같아서 최애라도 잘챙겨주자ㅠㅠ고 가닥을 잡았죠.

지난 11월, 최애의 생일날 생각해둔 선물템 외에 72*95 정도 사이즈로 제가 찍은 것들중 가장 좋아라?하는 사진을 캔버스로 떠서 보내줬던게 생각나서, 이번에도 캔버스를 하나 떴는데요. 이번엔 80*55정도 되네요. 이 업체의 캔버스가 색감도 어마무시하고 무게도 가볍고 재질도 좋아서 마음에는 드는데 가격이 흉악합니다ㅜㅜ 자주 하는데 좀만ㅠㅠ

캔버스 인쇄를 뜨려면 사진을 맡겨야죠. 생각해둔 사진이 하나 있었어요. 지난 3~4월 또lie라는 곡으로 음방다니면서 - covid19로 인해 음방참관과 팬싸같은건 막힌 상태에서 - 알음알음으로 오가는길 사진을 몇장 찍을순 있었는데, 그중 하나였죠. 최애는 이 곡 활동기간동안 머리를 녹색으로 바꿨는데, 그 순간을 꼭 살리고 싶었구, 별로 쓸모없는 아이템같긴 한데 살면서 언제 녹색으로 머리색을 바꿔보겠냐고 자기최면 넣어가며 사진을 캔버스 업체에 맡겼죠.

근데 이 사진을 4월 첫주에 찍을 당시에는 머리색의 그린컬러가 꽤 진했던것 같은데 웬지 제가 처음 작업한 컷으로는 뭔가 그 색감이 안사는것 같아 보이더라구요(첫짤)

그래서 월요일쯤, 영혼을 갈아넣어? 머리를 과하다 싶을 정도로 녹색 포인트를 주고ㅋㅋㅋㅋ 그늘진 곳에서 찍힌 사진이라 얼굴에 빛과 그림자가 엇갈린 부분 어느정도 날리고 빛때문에 하얗게 바랜 부분은 있는대로 피부색?에 맞춰보려고 도트질을 해댔는데 생각한것보다 결과물이 이상하더라구요(아래짤) 하지만 인쇄업체가 살려주셨네요ㅠㅠ 받아본 실물 너무 마음에 들구요.
이제 조공품 본품과 함께 보내기면 됩니드ㅠㅠ



그래서 덧붙인 영상은 이 사진을 찍은 날의 멤버들 무대인데 응?왜 녹색 헤어컬러가 안보이짘ㅋㅋㅋㅋㅋ택배 받고 나서 무대보며 뻘하게 멘탈나간 상태인데

https://youtu.be/_BKvDHJSeuE

그래도.. 아직 인지도와는 별개로 아는분들 사이에선 무대 좋고 음악 좋다는 소리 많이 듣는 팀이고, 연예인 생활 괜찮을까 싶을정도로 여리고 착하고 약간은 어수룩하지만 노력하는 최애니까, 3주년이 지난 후에도, 잘되든 잘 안되든 활동하는 기간만큼은 제가 할수있는 선에선 최대한 도움을 주고자 하는 생각이에요.

https://youtu.be/LK2kwLdl4Lo

팀의 데뷔 3주년 축하해주시고, 아니더라도 'ㅍㅔㅇㅣㅂㅓ릿' 이름 한번씩 기억해 주세요!(최애 이름은 활동명은 'ㅅㅓ연' 본명은 '김민주' 입니닷!)


마지막 영상은 최근 활동곡 또lie 교편영상이에용!


4
Comments
Updated at 2020-07-05 04:49:49

3주년 축하드립니댜!
선물 정말 예쁘게 나왔네요ㅎㅎ

OP
2020-07-05 09:19:47

항상 따숩은 말씀만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ㅠㅠ

2020-07-05 09:33:14

페이버릿 홧팅 민주도 홧팅

OP
2020-07-05 09:40:27

감사합니다! 행복한 휴일 보내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