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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시 전 토탈워 시리즈랑은 잘 안맞는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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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pdated at 2020-08-14 00:22:25

 

 

 

 

 

 

 

 

 

 

영웅들의 스탯도 구분이 잘안가고 내정적인 면도 그렇고 UI가 토탈워 삼국때 처럼 난잡한 느낌이 너무 들어서 뭘해야 할지.. 

그리고 전투에서는 난이도를 낮춰서 그런거겠지만.. 이상하게 투척/궁병의 속도를 창병들이 따라오지 못해서 그냥 무빙샷짤짤이 하면 되네요 . 공격측이야 시간이 넘어가면 패배라 써먹기 그렇지만 수비시에는. 

그냥 원거리 유닛 복병으로 둘필요도 없이 최전선에 두면 원거리유닛으로 무빙 짤짤이로 시간 보내면서 끝낼수 있네요..

예전에 쇼군때 그냥 맵 크게 돌아서 뒤치기만 하면 끝낼때랑 똑같이 전투 전술AI 문제인듯. 

(멀리서 창이나 화살 쏘면 적근거리 유닛이 쫓아오는데 창병은 궁병이랑 속도가 똑같은지 궁병이 도망치는걸 못쫓아가고 빠른 검보병은 점점 가까워지다가도 원거리병이 멀리 도망치면 자기네 군대있는데로 돌아감)

 

그리고 스샷에서도 보이는지 모르겠는데 왜이렇게 컷신을 저해상도로 만들었는지 모르겠슴..

계단 현상이 자글자글. 

게임성과는 상관없지만 헬레나 화장이 왜... 고인물 캐릭터 화장같이 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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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ments
2020-08-14 00:29:52

토탈워 뒤에 사가붙은건 토탈워로 안친다던 ㅋㅋㅋㅋ

2020-08-14 00:31:10

토탈워 사가가 아니라 사생아 ㄷㄷ

2020-08-14 01:26:16

당시 미케네인 화장법 고증이라고 하던데 그게 실제사람에게 적용되는 화장인지 아닌지(특수한 경우에만 사용되는지) 외국포럼에서도 말이 많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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